‘배틀트립’ 김숙-송은이, ‘아제르바이잔’에서 '멋짐 폭발' 레이서 자태 포착

‘배틀트립’ 김숙-송은이, ‘아제르바이잔’에서 '멋짐 폭발' 레이서 자태 포착

스타패션 2019-11-22 10:14:54 신고

‘배틀트립’이 상상 속에나 존재할 것 같은 판타지 같은 매력을 지닌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 탐험 두 번째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특히 김숙-송은이는 F1 레이서로 변신, 스피드를 만끽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3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MC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국내 여행프로그램에서 단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으로 떠난 MC 김숙과 송은이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신화 속에서 툭 튀어 나온 듯한 아제르바이잔의 매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어 금주 방송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제르바이잔’ 매력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은 ‘F1 그랑프리 경주’가 열리는 스피드의 나라라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피디한 F1의 매력이 담길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 가운데 김숙-송은이가 F1 레이서로의 변신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저녁 식사를 건 F1 레이스를 예고한 것.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레이싱복을 갖춰 입은 김숙-송은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승리를 향한 투지가 활활 타오르는 김숙의 두 눈이 시선을 강탈한다. 동시에 송은이는 헬멧을 들고 차에 기대 멋짐을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 레이서 포스를 물씬 풍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레이싱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레이싱이 끝난 뒤 김숙은 “내 체감은 시속 200km로 질주 했어”라며 스피드를 자신했다고 해 그 결과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여행 후 김숙은 “은이언니 ‘아제르바이잔’에 다시 한 번 가자”며 재방문 의사를 강력히 표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배틀트립’ 안방마님 김숙도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든 매력을 지닌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 두 번째 이야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3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