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BJ 쯔양, 사상 최초 먹방 거부 사태 “이것은 못 먹는다”

톱스타뉴스 2019.12.03 11:09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의 쯔양이 최초로 먹방을 거부하는 사태가 일어났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종로의 손만두 맛집을 찾아간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이 찾은 곳은 알고보니 미슐랭 맛집이었다. 문정훈 교수는 “이 만두는 개성식 만두로 편수라고 한다. 여름에 찬 물에 동동 띄워 먹는다”고 설명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캡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캡쳐

우선 한 입 맛을 본 홍윤화는 “오이 아닌가?”라며 오이 냄새가 난다고 말했고 그러자 옆에서 쯔양이 “저는 먹지 않겠다”며 최초로 먹방 거부 선언을 했다. 돼지, 닭, 소, 심지어 닭벼슬까지 먹는 쯔양의 이례적은 면이었다.

그때 한 시청자가 “여기 만둣국 맛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만둣국이 나왔고 모두 한입씩 맛을 봤다. 평양식으로 시원한 국물 맛에 쯔양 역시 “오이맛 안 난다”며 좋아했다. 홍윤화는 “저희 할아버지가 이북 분이셔서 항상 이렇게 슴슴하게 드셨다. 할아버지 생각난다”고 감성에 젖자, 장영란은 “텀블러에 담아서 넣고 다녀”라며 분위기를 깨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마리텔’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할담비가 출연해 청년농부 등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꾸렸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