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가심비를 고려한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

디지틀조선일보 2019.12.03 16:35

기사입력 2019.12.03
  •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접어들었다. 한 해 동안 고마운 분들께 또는 열심히 달려온 나를 위한 응원과 위로의 선물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 대비 실속 있는 가성비와 가격 대미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 아이템을 살펴보자.


  • 주얼리

  •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과 연인, 지인을 비롯해 나를 위한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기에 주얼리가 제격이다. 특히 가성비 높은 제품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 사진 제공=일리앤
    ▲ 사진 제공=일리앤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이 19FW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일리앤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무드와 설렘을 담은 ‘일리무아(12mois)’와 ‘소피(Soph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일리무아(12mois)는 일리앤의 탄생석(Birth Stone) 컬렉션이다. mois는 프랑스어로 월을 의미하며 열두 달의 탄생석을 표현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4K 블랙 체인에 탄생석이 셋팅된 제품으로 기념일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아이템이다.

    소피 컬렉션은 ‘Sophisticated’의 줄임말로 일리앤의 가장 디자이너블한 컬렉션이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트렌디한 이어링 레이어드룩을 제안한다. 일리앤의 뮤즈인 차정원과 신예은의 스타일링 키트는 이어커프, 이어롭스, 후프 등 다양한 이어링을 6가지 키트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탄생석 목걸이 구매 시 레이어드를 위한 ‘꿀러 체인’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해 위트있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러 삭스’를 증정한다.


  • 시계

  •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에게 진심을 전하는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시계를 추천한다. 시계는 당신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언제나 함께하고 싶다는 의미를 지닌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 사진 제공=로만손
    ▲ 사진 제공=로만손

    30년 역사를 가진 국내 제일의 시계 회사 로만손이 출시한 ‘서울시계’는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젠더리스 워치다. 깔끔한 라운드 다이얼에 섬세한 디테일의 베젤을 적용하여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와 야광 인덱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깊이감을 더했으며, 베이비렌즈를 장착한 데이-데이트 사양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서울시계’는 로만손의 국내 생산 시스템에 따라 부품의 퀄리티를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두 가지 컬러의 가죽밴드와 메탈밴드로 선보인다.


  • 사진 제공=다니엘 웰링턴
    ▲ 사진 제공=다니엘 웰링턴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은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일부터 2020년 1월 7일까지 두 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은 다니엘 웰링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해당 프로모션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레드 리본 기프트 박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다니엘 웰링턴 시계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교체 가능한 다채로운 소재의 스트랩으로 데일리 패션템은 물론 커플 아이템으로도 애용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역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으며, 시계와 함께 착용 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 연출을 가능케 한다.


  • 안티에이징 화장품

  • 연말에는 본격적인 한파의 시작으로 추워진 날씨와 바쁜 스케쥴로 그 어느 때보다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져 고민도 늘어난다. 이럴 때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를 앞세운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사진 제공=랑콤
    ▲ 사진 제공=랑콤

    겨울철에는 실내 외의 급격한 온도 변화와 건조함으로 인해 수분 부족과 눈에 띄게 떨어진 피부 탄력, 깊어지는 주름 등으로 인해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이들에게는 깊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추천한다.

    랑콤 ‘압솔뤼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매끄럽게 스며드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도 1~2개의 기능성 제품을 더해 현재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자 한다면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럼을 선택하면 좋다. 랑콤 ‘압솔뤼 올레오 세럼’은 오일과 세럼의 이상적인 비율을 담은 고농축 오일세럼이다.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바바수씨 오일, 서양장미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등 고귀한 오일이 함유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디지틀조선일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