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겨울 신메뉴 ‘쿠우쿠우 윈터 파티’ 선보여

스포츠경향 2019.12.03 17:35

쿠우쿠우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QooQoo)가 ‘쿠우쿠우 윈터 파티(WINTER PARTY)’를 콘셉트로 겨울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치즈 등심 초밥, 그린홍합 파스타, 매콤 홍합스 튜, 바이트 스푼 피자, 어니언 탄두리 치킨, 멕시칸 DIY 샐러 드, 클래식 티라미수 등 총 7종을 선보인다.

치즈 등심 초밥은 토치로 살짝 익힌 등심에 에멘탈 치즈를 더 해 풍미를 더 했으며, 그린홍합 파스타는 바다의 영양이 가득 해 서양 요리에 많이 이용하는 그린홍합과 참나물 페스토가 함 께 어우러진 영양가 높은 파스타다.

매콤 홍합스튜는 유럽식 홍합스튜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조리 방법을 개발해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했으며, 바이트 스푼 피자 는 고구마 바이트와 다양한 토핑, 푸짐한 치즈를 올린 떠먹는 피자다.

어니언 탄두리 치킨은 이색적 탄두리 치킨과 양파, 그리고 풍 미를 더욱 끌어올리는 사워크림을 조화롭게 구성한 메뉴이며, 멕시칸 D.I.Y 샐러드는 나초 셸, 마늘 바게트 위에 과카몰리, 사워크림, 엔젤 헤어 치즈, 수제 망고 살사 등 원하는 토핑을 올려 먹는 멕시칸 샐러드다.

디저트는 부담스럽지 않은 마일드한 달콤함과 폭신한 식감의 클래식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다양한 모임과 기념일이 많은 12월, 고객 들의 행복한 시간에 더욱 만족스러운 다채로움과 풍성함을 전 하기 위해 겨울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쿠우쿠우는 신메뉴 출시에 따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 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신메뉴 식사 후 카운터 앞에 준비된 ‘고객 선호도 조사’ 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외식이용권을 증정하고, 사회관계망서 비스(SNS) 이벤트인 ‘게시물 좋아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 객들에게 더 많은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손재철기자>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