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할부보다 저렴한 외제차 리스 연말프로모션…벤츠, BMW, 아우디, 지프 등 최대 30% 할인

더리더 2019.12.04 00:00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이 12월 한 달 간 수입차 및 외제차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올해 최대 특가 이벤트를 마련한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스타오토모빌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되었으며, 1년 중 가장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2월 연말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인기 수입차 벤츠 A220, GLC300, 아우디 A6, Q7, 지프 그랜드체로키 등과 신형 국산차 현대 펠리세이드, 베뉴, 기아 셀토스, 모하비 마스터피스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차량까지 해당된다.

신차장기렌트카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자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자동차 리스 및 장기렌트카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최근 많은 고객들이 신차구매의 대안으로 렌트와 리스를 고려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월 이용료만 내면 차량 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상품을 선보였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스타오토모빌은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이 제휴사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지원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다. 원하는 차량이 없을 경우 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하고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받고 있으며,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차량 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12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한다. 더불어 전담 카매니저가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더리더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