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안목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 펜션 ‘당신의 안목’

강릉 안목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 펜션 ‘당신의 안목’

올스테이 2019-12-04 10:44:16 신고

당신의 안목 | 오션뷰 스파, 루프탑이 있는 감성 펜션

당신의안목 객실1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혜은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감성 펜션으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펜션,
‘안목’있는 사람들에게 선택받은 강릉 오션뷰펜션 ‘당신의 안목’을 소개할게요!


당신의 안목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안목해변을 보며 즐기는 스파!
2. 펜션 바로 앞이 안목해변과 강릉 카페거리!
3. 감성 펜션으로 곳곳이 촬영 스팟!

객실

당신의안목 객실2
당신의안목 객실3

전 객실 오션뷰로 부족함 없이 꽉꽉 안목해변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커-다란 창이 있어요. 진정한 오션뷰ㅠㅠ! 침대에 앉아 바다를 보면 꼭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아요. 잔잔한 파도소리도 들려오고요. 강릉의 낮과 밤을 방에서 즐길 수 있어요!

당신의안목 객실4

특히, 스파가 있는 방은 창 앞에 바로 욕조가 있어 바다를 보며 스파를 할 수 있어요. 접이식 창문으로 침대가 있는 공간과 욕조가 있는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서 침대에 물이 튀거나, 바닥이 물바다가 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당신의안목 주방

작지만 실속 있는 주방도 갖춰져 있어요. 싱크대,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이 있고 작은 식탁과 의자도 있어요. 냄비, 접시, 도마, 그릇 등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주방기기와 식기들도 빠짐없이 구비하고 있어 간단한 조리 정도는 가능해요!

어메니티

당신의안목 욕실

대용량의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 클렌저가 구비되어 있어요. 일회용 칫솔과 치약, 비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당신의안목 조식

펜션은 조식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당신의 안목’은 조식이 있습니다! 체크인 시 신청하여 아침에 3층 로비에서 조식을 받아오면 됩니다. 예쁜 바구니에 담겨있어요:-) 객실에서 먹어도 좋고, 루프탑에 올라가서 먹어도 좋을 거예요.

현재는 이벤트로 조식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만 곧 유료로 전환된다고 해요. 조식 메뉴는 빵, 떡, 계란, 주스 등으로 그때그때 메뉴가 달라집니다!

로비 / 부대 시설

당신의안목 루프탑1
당신의안목 루프탑2

6층에는 너무나 잘 꾸며진 루프탑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오직 숙박객만을 위한 곳으로 붐비지 않아 좋아요. 아침 7시 30분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낮과 밤의 느낌이 많이 다르니 낮에는 커피 한 잔을, 밤에는 맥주 한 잔을!

인테리어

당신의 안목은 ‘인스타그램 펜션’으로 유명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SNS에서 인기 있는 펜션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사진이 잘 나오기 때문이에요! 펜션 곳곳에서 감성 가득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감성펜션!

위치

당신의 안목 총평!

“진정한 오션뷰 펜션”

바다가 보인다고 다 오션뷰는 아니라는 거! ‘당신의 안목’은 모든 방에서 커다란 창을 통해 안목해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진정한 오션뷰 펜션이에요. 감성적인 인테리어까지 더해져 스파는 물론 차 한잔도, 식사도, 대화도. 숙소에서 보내는 모든 순간에 낭만을 더해 줄 거예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당신의 안목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당신의안목 객실5

3층, 4층, 5층에 총 10개의 객실이 있어요. 대부분의 방이 2인 기준이고, 3인이 최대 인원이에요. (4인 이상이 묵을 수 있는 객실은 없어요!) 비슷한 듯 각각의 특색을 가진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원룸 형태의 방이에요.

당신의안목 객실6
당신의안목 객실7

303호, 403호, 504호에는 스파욕조가 없어요. 501호에는 스파는 불가능한 욕조만 있고요. 방에 따라 욕조의 유무와 종류가 다르니 참고하셔서 방을 선택해주세요! 참고로 욕조가 크지 않아 1인이 사용하기에 적당해요!

객실 선택 팁!
당연한 사실이지만 고층일수록 더 완벽한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당신의 안목 펜션은 정말정말 그래요! 위로 올라갈수록 바다만이 더 넓게 보인달까요? 뷰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3층보다는 5층을 추천할게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당신의안목 객실8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체크아웃하며 방 키를 관리실에 반납해주세요!

이동 팁

안목해변

안목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길 찾기가 어렵지 않아요. 안목해변과 카페거리와 붙어있어 걸어서 근처 관광을 하기에도 너무 좋구요. 또, 바로 옆에 24시간 편의점이 있어서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건물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주차 후, 편하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펜션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객실 이용 팁

바비큐

지켜주세요!
객실 내에서 바비큐를 하고 싶다면 펜션에서 대여하는 자이글을 이용해주세요. 자이글을 이용하는 경우에만 바비큐가 가능해요. 2만원에 대여해주고 있어요! 단, 502호와 504호는 자이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안목해변

펜션에서 즐겨도 좋지만 가까이에서 즐기면 더 좋은 강릉 안목해변! 근처에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아요. 보드라운 모래 해변으로 친구와, 연인과 산책하듯 걷기도 좋고요.

안목 해변 근처에 위치한 안목 해변 해송 숲길을 걷는 것도 추천해요. 사람이 많지 않아 차분히 걸을 수 있어요. 소나무 사이로 슬쩍슬쩍 보이는 바다도 참 멋져요:-)

테라로사 커피공장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