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장성규 팔로우’ 오또맘 인스타 사과문, 누리꾼 “왜 사과해?”…본명-나이 궁금증 UP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장성규 팔로우’ 오또맘 인스타 사과문, 누리꾼 “왜 사과해?”…본명-나이 궁금증 UP

톱스타뉴스 2019.12.07 12:13

‘장성규 팔로우’ 오또맘의 사과문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오또맘은 ‘워크맨’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했다고 인증샷을 올렸다가 6일 이에 관해 “팬으로서 기쁜 마음을 주체 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의도와 다르게 기사화가 됐다”며 “경솔하게 행동한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

앞서 오또맘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성규가 본인을 팔로우 한 화면을 캡쳐해 올린 뒤 “대박 영광.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 인스타그램

이에 관해 누리꾼들은 “왜 오또맘이 사과해?”, “오또맘이 잘못한 게 뭐가 있음”, “장성규도 오또맘도 잘못 없다”, “사과하는 게 왜 당연한 겁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오또맘이 그간 올린 사진도 재조명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얀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진하게 화장하지 않아도 돋보이는 오또맘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또맘을 팔로우한 장성규는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연예인이다. 그는 ‘워크맨’이라는 유튜브와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고 있다. 유부남인 그는 현재 아내가 임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또맘 역시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며 본명은 오태화, 30대 초반으로 알려졌다.

댓글 2

0 / 300

댓글 2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