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스타쉽 측 '몬스타엑스 주헌 건강이상 병원行, 美징글볼 참여 논의'[공식]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스타쉽 측 '몬스타엑스 주헌 건강이상 병원行, 美징글볼 참여 논의'[공식]

일간스포츠 2019.12.07 13:29

 
 
 
몬스타엑스 주헌이 극심한 컨디션 난조 속 추후 스케줄을 논의 중이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주헌은 미국 징글볼 투어 스케줄을 위해 6일(한국시간) 비행기 탑승 후 이륙을 기다리던 중 갑작스러운 어지럼 증세와 극심한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이후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와 진료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주헌은 휴식을 취한 후 상태가 호전됐다. 주헌 본인은 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후 예정된 스케줄의 참여를 바라고 있지만, 당사는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따라서 징글볼 투어의 주헌 참여 여부는 추후 공지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 "징글볼 투어를 기대하고 기다리신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린다"며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의 징글볼 투어 스케줄에 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몬스타엑스 주헌은 미국 징글볼 투어 스케줄을 위해 12월 6일(한국시간 기준) 비행기에 탑승 후 이륙을 기다리던 중 갑작스러운 어지럼 증세와 극심한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습니다. 이후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와 진료를 받았습니다.
 
현재 주헌은 휴식을 취한 후 상태가 호전되었으며 이에 주헌 본인은 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후 예정된 스케줄의 참여를 바라고 있지만 당사는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따라서 징글볼 투어의 주헌 참여 여부는 추후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몬스타엑스의 징글볼 투어를 기대하고 기다리신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일간스포츠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