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K-pop 만나 글로벌 확장 가속화

킹스레이드, K-pop 만나 글로벌 확장 가속화

베타뉴스 2019-12-09 14:28:39 신고

베스파가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의 제목은 'Not a Dream'으로 현실의 어려움과 난관을 게임이라는 계기를 통해 극복해 나가는 컨셉으로 '킹스레이드'의 인기 캐릭터 '세실리아'와 월드 보스 '쟈나두스'가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Not a Dream'의 사운드는 '킹스레이드'와 인연이 깊은 드림캐쳐의 '다미'를 비롯해'Classmate 병민'과 'D1CE 우진영' 등 K-pop 아티스트들이 다수 참여해 뛰어난 퀄리티와 완성도를 한층 향상시켰다.


베스파와 드림캐쳐의 만남은 '킹스레이드'를 세계관으로 한 'Raid of Dream' 앨범과 메인 보컬 '시연'이 참여한 '킹스레이드' OST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이후 이번이 세번째로, 앞으로도 양사는 게임과 K-pop의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더불어 양사의 컬래버레이션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는 물론, K-pop을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장르를 넘어서 화제가 됐다.


드림캐쳐의 북미 및 유럽 지역 팬들이 '킹스레이드' 플레이를 인증하고, LankyBox(구독자 279만), rIVerse (구독자 28.6만) 등 게임 유투버들이 드림캐쳐의 '데자뷰(Deja Vu)와 시연의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유저들이 직접 컬래버레이션 활동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베스파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Not a Dream은 다소 가볍게 제작된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과 한류 아이돌과 협업을 통해 더욱 높은 퀄리티의 영상으로 완성됐다. 앞으로도 드림캐쳐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 서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