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이상화, 강남 가뿐히 업고 남산 계단 질주 '국대 클래스’

‘너는 내 운명’ 이상화, 강남 가뿐히 업고 남산 계단 질주 '국대 클래스’

한국스포츠경제 2019-12-09 17:10:47 신고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너는 내 운명'에서 가수 강남을 위해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준비한 세 가지 빨간 맛 특별 코스가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상화는 강남을 위해 준비한 세 가지의 빨간 맛 특별 코스를 공개한다.

첫 번째 코스는 서프라이즈 아침밥이었다. 그동안 단 한 번도 강남에게 요리를 해준 적이 없다는 이상화는 강남 몰래 자신의 시그니처 요리인 닭볶음탕을 만들기로 했다. 이상화는 계랑 없이 본인만의 스타일로 거침없이 닭볶음탕을 만들기 시작했다. 드디어 이상화의 첫 요리 맛을 본 강남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번째 코스는 남산의 명소인 삼순이 계단이었다. 이곳에서 이상화는 과식한 강남을 위해 태릉선수촌 식 지옥훈련에 나선다. 이상화는 토끼 점프로 두 계단씩 쉼 없이 올라가며 여전한 국대 클래스를 보여줬다.

강남은 이상화의 지시에 따라 외발로 계단을 오르는 등 힘겹게 체력 특훈을 이어나갔다.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에서도 “국가대표 남편 하기 힘들다”라고 폭풍 공감을 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이상화는 고생한 강남을 위해 특별 포상을 주기로 결정하고 70kg에 육박하는 강남을 가뿐하게 등에 업고 계단을 질주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이상화는 강남을 업은 상태에서 옆으로 올라가는 고난도 기술을 보여줘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강남은 “내 마누라 대박”이라며 감격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제공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