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강탈 네온 메이크업

시선 강탈 네온 메이크업

싱글즈 2019-12-10 00:00:00 신고

화려한 네온 컬러 특유의 생동감을 얼굴에 물들여봐도 좋을 때.

네온 컬러가 패션뿐 아니라 메이크업까지 점령했다. 아이섀도부터 립까지,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네온 컬러가 낯설다면 스타들의 룩을 주목해보자. 태연, 리사 그리고 레이디 가가, 카일리 제너 등 다양한 스타일 아이콘의 메이크업에서 네온 컬러 활용 팁을 엿볼 수 있다.

예리의 룩처럼 네온 컬러의 섀도를 마스카라에 얹거나 선미처럼 눈꼬리 끝에만 포인트로 색을 얹어도 충분히 팝한 느낌이 더해진다.

카일리 제너나 카라 델레바인처럼 그러데이션 룩을 연출할 때에는 발색에 유의해야 한다. 그린, 블루 계열의 네온 컬러를 눈에 소심하게 사용했다가는 자칫 멍든 것처럼 보이기 십상. 눈두덩이나 아이라인을 꽉 메운다고 생각하고 진하게 바르면 또렷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평소 비비드한 컬러가 어울리지 않는 웜톤 피부라면 옐로 베이스의 코랄, 그린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반대로 원색의 컬러가 잘 어울리는 쿨톤 피부라면 핑크,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서 활용해도 좋다.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네온 컬러를 눈두덩에 얹는 것만으로도 눈매가 시원하면서 존재감 넘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보다 과감한 메이크업을 찾게 되는 연말 파티에 네온 컬러를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소소한 일탈을 꿈꾸는 당신의 홀리데이를 완벽하게 장식해줄 비장의 아이템이 될 테니.

1 투페이스드 크리스탈 윕스 쉬머링 아이섀도우 베일 클럽 키드 은은한 빛 반사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시키는 리퀴드 타입 섀도다. 가루 날림 없이 빠르게 마르는 것이 장점. 4.9ml 2만8000원. 2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 BL 981 글로시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퍼플 블루 컬러의 밤 타입 섀도. 가벼운 발림성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럽다. 6g 3만2000원. 3 VDL 엑스퍼트 펜슬 라이너 퍼플 다이브 딥 퍼플 컬러를 담은 매끄러운 텍스처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눈매를 연출시킨다.0.5g 2만5000원. 4 스쿠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12 세련되고 영롱한 눈가를 완성시키는 4구 팔레트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텁텁하지 않게 발색된다. 5.6g 8만8000원.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