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 “작디작은 손 우리가 이끌겠습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작디작은 손 우리가 이끌겠습니다”

헬스경향 2019-12-10 18:34:26 신고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의료사각지대에 높인 아동들을 위해 ‘지멘스 모바일 클리닉’을 개최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의료사각지대에 높인 아동들을 위해 ‘지멘스 모바일 클리닉’을 개최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7일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위해 찾아가는 무료 이동 건강검진 서비스인 ‘지멘스 모바일 클리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자원봉사단 약 10명은 경기도 오산 청호지역 외 2곳의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50여명을 대상으로 검진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한영상의학회 의료봉사회 전문의료진 및 지멘스 헬시니어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은 초음파진단기기, 체외진단기기 등 지멘스의 최신 검진장비로 특수 제작된 대형버스로 현장을 직접 방문했다. 이후 ▲키/몸무게 ▲시력 ▲혈액 ▲소변 ▲체지방 ▲복부초음파 등을 포함한 아동들의 건강상태를 면밀히 검사했다.

또 이날 행사에는 문화 복지 비영리단체 이노비가 함께 참여해 어린이들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진행하며 아동들이 검진을 어려워하지 않고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왔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이명균 대표는 “모바일 클리닉 행사를 통해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에게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향후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모바일 클리닉 이동 건강 검진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이들과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처음 시작된 지멘스 모바일 클리닉은 현재까지 약 4000명의 어린이를 위해 무료건강검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