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Ruu) 논현’, 강남 유일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

‘루(Ruu) 논현’, 강남 유일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

아이뉴스24 2019-12-13 14:38:35 신고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서울 강남 핵심입지에 ‘Health & Beauty’ 를 컨셉트로 하는 ‘강남 유일’ 여성특화 상업시설 ‘루(Ruu) 논현’ 이 들어선다.

무엇보다 관심을 끄는 것은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으로 기획된 ‘특화 MD’ 계획 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맞은편에 조성되는, ‘루(Ruu) 논현’ 은 청담동 명품거리·압구정 로데오·신사동 가로수길 등 패션·뷰티 인프라가 잘 갖춰진 상권을 가까이 하는 만큼 상권 시너지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지하 2층에 들어설 수영장·사우나·헬스장 등 스포츠 시설과 연계한 하이엔드 뷰티클리닉 등 ‘Health & Beauty’ 컨셉트가 핵심이다. 각 층별 테마는 핵심 컨셉트에 따라, 여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지하 1층의 테마는 ‘스파 & 헬스케어’ 이다. 스파와 개인PT·필라테스·플라잉 요가 등은 물론 태닝샵·에스테틱·윤곽관리 등 헬스케어 업종을 유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상 1층에는 화장품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고급 커피 전문점·스타쉐프 레스토랑·와인바·브런치 카페 등 F&B 업종과, 필수시설 등을 유치할 방침이다. 또, 지상 2층에는 바디·스킨·헤어 등 ‘하이엔드 뷰티클리닉’ 관련 업종 유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루(Ruu) 논현’ 이 풍부한 수요의 중심에 놓인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전문직 고소득자 중심의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의 고정수요는 물론, 고급 주택이 밀집한 논현동 일대의 소비력 높은 잠재수요도 많다. 아울러 강남 한복판에 위치, 접근성도 뛰어난 만큼 강남을 포함한 서울 전역과 분당 등지에서 쉽게 접근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루(Ruu) 논현’ 의 동쪽에는 삼성·선릉, 서쪽에는 강남·서초, 남쪽에는 선릉·대치, 북쪽에는 압구정·신사·청담 지역이 위치해 있다.

아울러 유동인구 또한 풍부하다.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을 필두로, 주변으로 총 3곳의 지하철 역과 20여곳의 버스 정류장이 위치한다. 분당선과 7호선이 지나는 강남구청역과 9호선 언주역을 각각 도보 10분·12분에 들어서 있고, 광역·직행·공항버스 노선 등 다수의 버스 노선이 지난다.

이처럼 우량한 입지여건과 수요에 맞춘 MD계획 등에 따라, ‘루(Ruu) 논현’ 은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우뚝 설 전망이다. 특히 대로변 입지를 통한 높은 가시성과, 특화 단지 외관을 통한 높은 시인성도 갖출 계획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지 외관은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과 격조 높은 상업시설 ‘루(Ruu) 논현’ 에 걸맞도록 고급 수입 외장재 세라믹 패널을 적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상업시설 내부도 북유럽 감성을 더해 격조 높은 공간으로 꾸며진다. 첨단 LED 조명 등 다양한 빛과 조명, 오브제를 활용해 북유럽과 북극 등지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 (북극광) 를 구현, 아이슬란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상 1층의 럭셔리 F&B 등과 조화를 이뤄, 여심을 사로잡는 문화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 ‘루(Ruu) 논현’ 은 강남의 비버리힐즈로 불리는 논현동의 소비력 높은 풍부한 수요를 갖췄고, 강남 유일의 ‘여성특화’ 상업시설로 구성되는 희소성 높은 상업시설” 이라며 “패션·뷰티 메카인 인근의 청담·압구정·신사 등과 시너지를 이루는 데 더해, 합리적인 공급가격이 책정될 예정이어서 투자수요가 몰릴 것으로 본다” 고 밝혔다.

‘루(Ruu) 논현’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 마련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