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형제들, 새해 맞아 홈트레이닝 필수템 소개

건강한형제들, 새해 맞아 홈트레이닝 필수템 소개

데일리그리드 2019-12-25 10:33:46 신고


어느덧 2019년도 몇일 남지 않았다. 이맘때 새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은데 ‘운동’은 매년 새해 계획 단골 메뉴로 등장하는 것 중 하나이다.

예전에는 운동을 하려면 헬스장이나 피트니스센터 등을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 탓에 작심삼일이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덕분에 새해 계획을 실천하기 용이해졌다.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건강한형제들은 코어 근육과 하체를 단련 시킬 수 있는 홈트레이닝 필수템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먼저, 애플힙을 만드는 운동으로 알려진 힙쓰러스트. 힙쓰러스트는 누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들었다 놓으며 둔근에 힘을 가하면 되는데 정확한 동작으로 운동을 하기 쉽지 않은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건강한형제들이 개발한 ‘힙업머신’은 초보자나 여성도 쉽게 힙쓰러스트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밴드를 활용해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엉덩이 근육뿐 아니라 코어(골반, 옆구리, 복부 등)에도 간접적인 영향을 끼쳐 복부운동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들은 하체 운동이 필수이다. 탄탄한 하체를 만드는데 스쿼트만한 것이 없다.

‘건형 스쿼트머신'은 부상 위험 없이 스쿼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자세를 잡아준다. 헬스클럽용 3T 고강도 파이프를 사용해 최대 200KG의 하중에도 이상이 없을 만큼 튼튼하고 견고하다. 또한 실내용 운동기구라는 특성을 감안하여 8대 중금속이 없는 친환경 페인트로 도장을 하여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건강한형제들은 운동 후 출출할 때를 위해 단백질보충제 ’쉑쉑프로틴‘도 선보이고 있다.

쉑쉑프로틴은 미숫가루 맛이 나는 검은콩맛, 우유를 넣으면 초코우유 같은 카카오맛, 달달한 고구마라테처럼 즐길 수 있는 고구마맛 3가지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물만 넣고 흔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