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9집 TIMELESS 오는 28일 6시!

컬처타임즈 2020.01.15 13:35

▲슈퍼주니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가 오는 1월 28일 저녁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가 오는 1월 28일 저녁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출처/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3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1월 28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의 첫 번째 단체 티저 사진을 올리면서 금번에 슈퍼주니어 9집 새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어제 공식 SNS를 통해 ‘Shadow’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 9장을 게재하고, 오늘 오전 9시에는 ‘Bright’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 9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이는 1월 28일 발매를 앞둔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 개인 티저 사진이다. 흑백 사진인 ‘Shadow’ 버전과 화사한 ‘Shadow’ 버전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금번 슈퍼주니어 정규 앨범의 티저 사진은 계절이 주는 직접적인 감각과 소영 등의 느낌의 의상과 특별한 소품 등이 없는 배경의 콘셉트가 드러난다. 슈퍼주니어의 이번 앨범 ‘TIMELESS’의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1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컬처타임즈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