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사풀인풀' OST 참여…'부탁해요 엄마' 이후 5년 만에 드라마 OST 부른다 #홍진영 #홍진영사풀인풀 #홍진영OST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톱스타뉴스 2020.01.15 15:23

가수 홍진영이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사풀인풀' OST에 열 번째 가창자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홍진영은 지난 2015년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OST 이후로 약 5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홍진영이 참여한 이번 OST는 주현미, 변진섭, 설하윤 등과 함께 작업해 남다른 감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작곡가 정우식의 곡으로 알려졌다.

이번 OST는 홍진영의 보이스와 찰떡같은 '환상 케미'를 이룬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진영은 지난 2009년 '사랑의 배터리'로 데뷔했고, 이후 '내 사랑', '산다는 건', '엄지척'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가수다. 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통통 튀는 애교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예능 요정으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최근 홍진영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쌈바홍'을 개설해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홍진영이 오랜만에 드라마 OST로 참여하게 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ber me', 나윤권의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윤여규 '나쁜 사랑(BAD LOVE)', 진원의 '한걸음 또 한걸음'까지 단순한 드라마 삽입곡을 넘어 곡 자체로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주말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