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플레이보이 다이어리

"읽는 만큼 돈이 된다"

플레이보이 다이어리

플레이보이 2020.01.15 15:24

덴스 지퍼 파우치 다이어리 스포티한 스타일과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플레이보이라면 덴스(Thence)의 지퍼 파우치 다이어리를 추천한다. 지퍼로 여닫는 형태의 파우치에는 카드나 작은 소지품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귀여운 라이터, 휴대폰 케이스 등을 은연중에 자랑하고 싶었다면 훤히 비치는 이 다이어리에 넣고 다녀보자. 

몰스킨 스타워즈 위클리 다이어리 블랙 한국에서 스타워즈 팬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미팅에서, 서먹한 사내 회의실에서 팔콘이 떡하니 그려진 스타워즈 다이어리를 들고 나가면 동지를 만날 확률이 좀 더 높아지지 않을까? 2020년도 포스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노클 위클리 다이어리 문화, 디자인, 비즈니스, 여행 등을 다루는 영국 매거진 <모노클>에서 만든 위클리 다이어리다. 지적이고 젠틀한 남성의 이미지가 잔뜩 묻어 나오는 매거진답게 이번 위클리 다이어리는 일본의 문구 브랜드 막스와 협업하여 만들었다.

젠틀맨즈하드웨어 워터푸르프 노트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플레이보이에게 제격인 다이어리. 험지로 출장을 가거나 위급한 상황에서 빠르게 아이디어를 적어야 한다면 물에 젖어도 중요한 정보가 지워지지 않는 이 수첩을 사용해볼 것. 오로지 블랙 컬러로만 디자인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플레이보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