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김소유·숙행·하유비, '미스트롯' 막내 김희진 응원

이데일리 2020.01.15 16:44

김소유, 정다경, 하유비, 숙행, 정미애, 딩동, 조승희 김희진 응원 영상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미스트롯’ 트롯걸들이 막내 김희진을 향해 애정 어린 응원을 건넸다.

가수 김소유와 정다경, 하유비, 숙행, 정미애, MC 딩동, 조승희의 응원 영상이 15일 김희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소유는 김희진의 ‘차마’를 부르며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가수가 됐으면 좋겠어. 언니가 항상 응원하는 거 알지.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고, 정다경 역시 간드러진 목소리로 ‘차마’를 열창하며 “이번 신곡 너무 축하하고, ‘차마’처럼 차마 버릴 수 없는 인생 곡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하유비는 “너의 깊은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가 나온 것 같아서 정말 기쁘다. 대박 나길 바란다”고 전한 것은 물론, 맏언니 숙행은 “저랑 트롯여친이었던 우리 희진이의 새 앨범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열심히 홍보하고 응원할게”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것을 약속했다.

정미애 또한 “우리 희진이 앞으로 앨범 잘돼서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대박나자”고 훈훈한 덕담을, 딩동과 조승희는 “‘미스트롯’의 막내 희진 양의 신곡이 드디어 나왔습니다”라며 ‘차마’로 이색적인 이행시를 선보이는 등 격한 응원으로 훈훈함까지 더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