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영화] 미스터리스릴러 ...주연은 조커 ‘호아킨 피닉스’

금강일보 2020.01.15 17:30

[오늘의영화] 미스터리스릴러 <싸인>오늘 방영...주연은 조커 ‘호아킨 피닉스’

외계인의 표식으로 알려진 미스터리서클

영화 사인은 실제 미스터리 현상으로 알려진 ‘미스테리 서클(Mystery circle)’을 소재로 하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 벅스 카운티에 살고있는 그래함 헤스(멜 깁슨)는 농장의 주인이다. 고요한 집안에서 그래함은 창밖을 내려다 본다. 그런데 갑자기 물결치듯 일렁이는 창문...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잠을 청한다.

다음날 아침 갑자기 아이들과 애완견의 비명소리가 들려 달려나간 그래함은 경악한다.

자신의 옥수수 농장에서 이상한 흔적이 발견된 것이다. 원과 선으로 된 복잡한 모양의 그것은 바로 미스테리 서클 이였다. 그날 이후 그래함은 그것이 왜 자신의 옥수수농장에 만들어진 것인지, 무엇을 말하려는 것인지 파헤치게된다.

그러던 도중 충격적인 존재와 마주치게 되는 그래함...목격한 존재는 자신뿐만 아니라 동생 메릴(호아킨 피닉스), 아들 모건(로리 컬킨), 딸(아비게일 브레슬린)의 인생에도 엄청난 충격과 변화를 초래하게되는데...

영화 싸인 포스터

한편 영화 <싸인>은 최근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조커>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호아킨 피닉스 주연이다.

영화 <싸인>은 오늘 오후 5시 30분 SUPER ACTION 채널에서 방영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