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불우이웃돕기 성금 20억원 기탁

뉴스핌 2020.01.15 17:32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LS그룹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억 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LS그룹이 2020년 새해를 맞아 1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억 원을 기탁했다. 고 15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허영길 LS 이사, 안원형 LS 부사장,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강주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 [사진=LS그룹]

안원형 LS 부사장은 이날 서울 세종대로에 위치한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을 만나 "더 많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올해 사랑의 나눔 온도가 100도가 될 수 있도록 LS도 작게나마 기여하고 싶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앞서 LS그룹은 지난해 4월 강원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2억 원을 기탁하고, 11월에는 연수원인 미래원이 소재한 경기도 안성시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약 15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안 부사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LS의 경영철학인 LS파트너십(Partnership) 정신"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했다.

hoan@newspim.com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뉴스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