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팬클럽 ‘치여리더’와 따뜻한 나눔... 저소득층에 난방 키트 전달 ‘훈훈’

황치열, 팬클럽 ‘치여리더’와 따뜻한 나눔... 저소득층에 난방 키트 전달 ‘훈훈’

iMBC 연예 2020-01-19 04:34:00 신고

가수 황치열이 팬클럽 '치여리더'와 함께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봉사에 나서 훈훈함을 안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황치열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대방동 영구 임대아파트를 찾아 팬들과 함께 온기 가득 '열(列)'키트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날 황치열은 3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저소득층 어르신 및 장애인 150가정을 찾아 동절기 대비에 필요한 난방용품 및 명절 키트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열(列)'키트 나눔은 매년 팬들과 연탄봉사를 해온 황치열이 그간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자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치열과 팬들은 어르신들에게 쌀을 포함한 먹거리와 보온병, 목도리, 수면바지, 방한 슬리퍼 등으로 구성된 명절 키트를 전달하는가 하면, 직접 쓴 카드를 전하며 추운 겨울 곳곳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그동안 황치열 팬클럽은 지난 2016년 쌀 10톤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2017년과 2018년, 2019년 꾸준히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소외계층을 위한 선행에 앞장섰다. 올해로 5년째 선행 릴레이에 참여한 황치열과 팬클럽 '치여리더'는 성숙한 팬덤 문화의 좋은 예로 손꼽히며 선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참사람 황치열”, “매년 꾸준히 하네. 가수도 팬들도 멋있다”, “마음이 예쁜 황치열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새 앨범 준비 중인 황치열은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하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