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만 팔로우의 대만 메가 인플루언서 케빈, TS샴푸 본사 방문

6천만 팔로우의 대만 메가 인플루언서 케빈, TS샴푸 본사 방문

아이뉴스24 2020-01-20 10:29:04 신고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대만의 유명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의 메인 MC이며 6천만 명을 팔로우로 두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인 케빈(Kevin)이 지난 16일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 본사를 촬영팀과 함께 방문하였다고 한다.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TV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대만의 대표 여자 MC 미란다 루를 비롯해 중화권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셀럽인 케빈, 인기 배우 겸 가수 씨야흐엉이 MC를 맡고 있다.

특히 케빈은 6천만 팔로우를 가지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이자 13만부 판매를 기록한 뷰티책 저자이기도 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대만에서 유명한 케빈이 직접 본사를 방문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TS샴푸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아 놀랐고, 열정적으로 방송하는 모습에 한 번 더 놀랐다. 대만은 날씨가 덥고 비가 많아 탈모에 관심이 높은 시장이다. 따라서 가능하면 TS샴푸가 대만 및 중화권 시장에서 자리 잡는 데 케빈처럼 영향력 있는 분과 함께 하고자 한다. 올해는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만들었다. 또한 고기능 제품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홍콩·대만·중국·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활발하게 확장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