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2020 캐릭터 오디션 선발 2월 14일까지 개최

한국민속촌, 2020 캐릭터 오디션 선발 2월 14일까지 개최

컬처타임즈 2020-01-21 10:34:38 신고

▲한국민속촌이 2월 14일까지 캐릭터 인재를 채용한다(출처/ 한국민속촌)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2020년 캐릭터 연기자로 활동할 새로운 인재 채용에 나선다. 한국민속촌은 캐릭터 오디션 선발을 통해 1월 18일(토)부터 2월 14일(금)까지 서류전형을 거친 뒤 2월 중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민속촌 캐릭터 연기자는 조선시대, 시골, 저승세계, 귀신 등 다양한 축제 현장에서 연기자에게 주어진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연기, 춤, 노래 등의 재주를 뽐낼 수 있는 공연무대에 설 수 있는 자격이 마련되며 만능 연기자로서 민속촌에서 근무하게 된다.

캐릭터 오디션 지원 방법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또는 알바몬, OTR, 필름메이커스 등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류와 함께 지원자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자기소개 영상을 첨부해야 하며 개인 포트폴리오도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는 2월 17일(월)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민속촌이 2월 14일까지 캐릭터 인재를 채용한다(출처/ 한국민속촌)

한국민속촌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또, 거지, 장사꾼 등 다수의 캐릭터 연기자들은 이미 유명세를 떨치며 방송가 섭외 1순위 대상으로 거듭나기도 했다. 캐릭터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예능, 교양 등 공중파, 케이블, SNS채널 방송에 섭외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대외 오프라인 공연무대에 나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opyright ⓒ 컬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