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필리핀 여행지, 보라카이 vs 세부 맛집부터 숙소까지 완벽 비교!

매력적인 필리핀 여행지, 보라카이 vs 세부 맛집부터 숙소까지 완벽 비교!

올스테이 2020-01-23 14:05:04 신고

필리핀 여행 | 보라카이와 세부 여행 완벽 비교!

보라카이 해변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혜은입니다
보라카이와 세부는 필리핀에서도 손꼽히는 휴양지인데요!
오늘 두 여행지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여행꿀팁을 대방출할게요:-)



보라카이 & 세부 맛집

보라카이 맛집 ‘워커리아 크랩 앤 파스타’

보라카이의 크랩 맛집 중 단연 가장 유명한 곳이에요. 특히, 싱가폴 칠리크랩과 양차우 라이스의 조합을 추천해요. 양차우 라이스를 칠리크랩 양념에 비벼먹으면 꿀맛! 산미구엘과 함께 하면 더 좋아요:-)

세부 맛집 ‘탑 오브 세부’

세부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뷰 맛집 ‘탑 오브 세부’를 소개할게요. 최고의 시티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이에요. 낮에 가도, 밤에 가도 멋진 필리핀의 경치를 즐길 수 있어요!

바비큐가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메뉴에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Seashell Tower’가 있어요. 양념을 한 여러 종류의 조개를 탑처럼 쌓아 올린 메뉴로, 접하기 힘든 만큼 한번쯤 경험해봐도 좋을 거예요!

보라카이와 세부!

보라카이는 섬의 크기가 작아 웬만한 곳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요. 치안도 안전해서 여유있게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보라카이에 비해 세부는 도시 느낌이 강해요. 숙소를 잡아 놓고 다니며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여행지 주변 추천 숙소 BEST 3

펠리즈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2019년 7월에 오픈한 신상 호텔
2. 고풍스러운 유럽풍 인테리어
3. 보라카이 시내인 디몰 중앙에 위치

객실

펠리즈호텔 객실1

총 80개의 룸을 가지고 있고, 6개의 객실 형태로 나뉘어져 있어요. 각 객실은 지어진 지 얼마되지 않은 신축 호텔인만큼 전반적인 룸 컨디션이 매우 좋아요. 청결하고 깔끔하고 모든 것이 다 새 거, 새 거!

펠리즈호텔 객실2

방의 크기도 큰 편이라 짐을 풀기에도, 이동 동선에도 불편함이 없고요. 무엇보다 침구류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어요. 바스락바스락하는 호텔 침구류에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펠리즈호텔 욕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어메니티로 구성되어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등이 준비되어 있고 칫솔, 치약, 면도기, 화장솜 등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펠리즈호텔 LA PLAZA 식당

조식은 1층 LA PLAZA 식당에서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해요. 조식 시간이 길어 이용에 편리할 것 같아요. 실외와 실내로 나누어져 있으며 두 곳 모두 크고 깔끔해요.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모든 음식이 정갈하고 또 맛있어요!

펠리즈호텔 조식

음식도 한꺼번에 많이 조리해두지 않고 조금씩 담아 놨다가 떨어지면 그때그때 새롭게 조리해요. 정성 가득하고 신선한 음식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

로비 / 부대 시설

펠리즈호텔 로비1
펠리즈호텔 로비2

중세시대에서나 볼법한 커다란 나무 문을 밀고 들어가면 로비가 나와요. 높은 천장과 멋진 조명을 자랑하는 웅장한 로비에요.

펠리즈호텔 인피니티 풀

루프탑(5층)에는 인피니티 풀도 갖추고 있어요. 이 곳을 이용하기 위해 펠리즈 호텔을 예약하는 관광객들이 많을 정도로 멋진 곳이에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예쁜 수영장이에요. 디몰, 화이트비치도 조금씩 보인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펠리즈호텔 외관

펠리즈 호텔은 외관만 보면 어느 유럽에 온 듯한 착각이 들어요.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외관이에요. 5층짜리 호텔로 규모가 큰 편은 아니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기분 좋은 호텔”

정말 기분좋게 마지막까지 지내다 온 호텔. 위치 완전 좋고, 룸 컨디션 좋고(침구 깨끗해서 좋고, 샤워기 강해서 좋다), 직원들 미소와 친절 너무 좋고… 보라카이를 또 간다면 다시 방문 예정. 굿~!! (제일 중요한건 생존 영어만 가능한 우리 가족의 말을 찰떡 같이 알아듣고… 기분 좋고 친절한 피드백을 해주는 직원들의 서비스 최고!!)   – 김영기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아쿠아 보라카이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5성급 리조트
2. 보라카이 디몰과 도보 5분 거리
3. 다양한 깊이의 수영장

객실

아쿠아 보라카이 객실1
아쿠아 보라카이 객실2

일반적인 객실보다 다양한 가구와 가전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해요. 객실 크기도 상당히 큰 편이고요. 가구 배치나 관리 상태 등을 보면 고급 펜션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또 하나, 가리는 건물이 없어 완벽한 뷰를 자랑해요!

어메니티

아쿠아 보라카이 욕실
아쿠아 보라카이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를 충분히 제공하고 있어요.

조식

아쿠아 보라카이 조식

이태리에서 온 쉐프님들이 요리를 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층이 먹을 수 있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쉐프님들이 요리하는 만큼 맛은 보장해요! 원하는 재료를 고르면 만들어주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먹을 수도 있어요!

부대 시설

아쿠아 보라카이 수영장1
아쿠아 보라카이 수영장2
아쿠아 보라카이 수영장3

아쿠아 보라카이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가 풀장일텐데요. 어마어마한 규모의 멋진 풀장이에요. 수심에 따라 4군데로 나뉘어져 있어요. 유아풀부터 성인이 수영할 수 있는 깊이까지 다양해요. 호텔 곳곳에 샤워부스 시설도 갖추고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아쿠아 보라카이 외관
아쿠아 보라카이 외관 야경

초호화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외관이에요. 야자수를 곳곳에 심어 두어서 트로피컬 느낌도 강하게 들고요. 또, 객실이 각각 다른 동으로 나뉘어져 있어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투숙객이 몰리지 않아 소음도 적다는 장점이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훌륭한 직원 서비스”

놀랄 만한 최고의 직원. 우린 4시에 머물렀어요. 호텔은 도시의 혼잡함에서 멀어지고 해변과 가까우며 객실은 크고 깨끗해요. 체육관, 수영장, 맛있는 음식에 놀라운 고객 서비스까지.   – Isabelle Houriga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바이 호텔 세부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루프탑 바, 인피니티 수영장
2. 철저한 안전 관리
3. 가성비 200% 4성급 호텔

객실

바이 호텔 세부 객실

기본 스탠다드룸도 객실이 넉넉한 편이에요. 전용면적을 일반 호텔과 비교해보면 객실 크기가 큰 편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깔끔하게 관리된 비즈니스 호텔의 느낌이에요. 주변으로 고층건물이 많지 않아 아담한 도시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어메니티

바이 호텔 세부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 솝, 바디로션, 치약, 칫솔 등 모든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바이 호텔 세부 cafe bai
바이 호텔 세부 조식

Cafe bai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조식을 먹는 장소도 매우 넓어 편해요. 루프탑 바나 인피니티 수영장만큼 이 호텔을 선택하는 이유이자 호텔에 대한 후기가 좋은 이유가 조식이에요. 꼭꼭 드셔야해요!

** 한가지 팁은, 일찍 투어를 나가는 경우 전날 미리 요청을 하면 조식을 도시락으로 싸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샌드위치, 빵, 요거트, 과일, 계란 등 풍성한 도시락을 제공하니 꼭 미리 프론트에 요청하세요!

로비 / 부대 시설

바이 호텔 세부 로비1

숙소에 들어갈 때 차량도 사람도 모두 보안 검사를 실시하고 있어요. 필리핀이 총기소지가 가능한 국가인만큼 안전을 위한 검사로, 안전에도 신경 쓰고 있어요.

바이 호텔 세부 루프탑 바
바이 호텔 세부 인피니티 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스파 이용이 가능하고요. 또 하나, 맨 윗층에는 바이호텔의 자랑인 루프탑 바와 인피니티 풀이 있어요. 멋진 뷰를 앞에 두고 수영을 하거나 바의 시그니처인 흔들 그네에서 간단한 스낵이나 음료를 즐겨도 좋아요!

외관 / 인테리어

바이 호텔 세부 외관
바이 호텔 세부 입구

시내 한 가운데에 위치한 엄-청나게 큰, 23층 높이의 호텔이에요.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

컨시어지부터 호텔까지 서비스 매우 좋아요. 조식 무조건 포함하세요 엄청 맛있어요 (무조건 일찍 먹으러 가는 것 추천!) 수영장은 밤되면 따듯하고, 라운지바도 분위기 좋고 술도 저렴해요! 제일 좋았던건 마사지인데, 일반 로컬마사지보다 10배 좋고, 진짜 전문마사지사가 하는 거라 무조건 호텔 마사지.  – sungmook Le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보라카이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더 다양한 세부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trip.com, Expedia, agoda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