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디아넥스 호텔 | 아이와 떠나기 좋은 국내 온천 여행♨️

제주 디아넥스 호텔 | 아이와 떠나기 좋은 국내 온천 여행♨️

올스테이 2020-01-23 14:18:45 신고

디아넥스 | 유아용품 완비는 기본, 끝내주는 수영장과 온천으로 가족 모두 행복한 제주 호텔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중정 피크닉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은 참 좋은데, 문제는 이거저거 챙길 게 한둘이 아니라는 점이죠. 가벼운 두 손으로 뜨끈한 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제주 호텔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궁금하다면 Follow Honey!


디아넥스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유아용품 완비
2. 아라고나이트 온천
3. 제휴사 혜택

베이비룸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베이비룸 침실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베이비룸 유아용품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베이비룸! 퀸베드와 더블 싱글베드가 결합된 저상형 침대와 젖병 소독기, 분유 포트, 아기 욕조, 베개 등 다양한 유아용품이 비치돼 있어요.

어메니티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아라고나이트 온천 휴게 시설

욕실 어메니티는 프랜더마 제품으로 준비해주세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샴푸, 바디로션, 비누 등입니다. 일회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면도기, 면봉, 화장솜, 샤워캡 등이 있어요. 객실 내 미니바는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조식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레스토랑

조식은 1층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샐러드부터 동서양 핫푸드, 과일, 베이커리 등을 고루 갖췄어요. 한식파인 하니는 불고기와 젓갈, 디저트로 나온 떡을 추천해요. 이외 유아용 식기도 넉넉히 준비돼 있습니다.

로비 / 부대 시설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실내 수영장

로비는 1층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아라고나이트 온천과 수영장, 미니 그라운드 골프장, 스포츠홀, 테니스장, 북카페, 중정, 컨퍼런스룸, 24시간 편의점 P스토어 등을 갖췄어요. 수영장에는 유아풀과 노천 온수풀도 마련돼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외관

2015년에 그랜드 오픈을 한 호텔은 제주의 감성을 듬뿍 담아 현대적이며 고급스럽습니다. 낮은 층수지만, 멀리 보이는 산방산과 바다 전망을 누리기에는 충분해요. 간접 조명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위치

디아넥스 호텔은 제주 관광에 적합한 서귀포(중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차로 5분 거리에 핀크스 골프클럽, 카멜리아 힐이 있어요. 가족 여행 필수 코스인 헬로키티 아일랜드와 제주신화월드도 10분 거리예요.

이용객 실제후기

“강력 추천”

온천이 정말 좋았어요. 투숙객들은 일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온천 이용했어요. 도심에서 멀어서 소음 없고 새 소리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생태공원이 근처에 있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조식 맛있었어요!! – 영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디아넥스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스위트A 거실 및 간이 주방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패밀리 스위트 침실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더블 침실

하니의 TIP
호텔은 총 43개의 객실을 갖췄어요. 스위트A, 스위트B, 패밀리룸, 베이비룸, 패밀리 스위트 등입니다. 연인 혹은 친구끼리 여행을 오셨다면 실속 있는 슈페리어를 추천해요. 더블 혹은 트윈 베드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로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유모차와 가습기, 제습기, 선풍기, 빨래건조대, 다리미, 다리미판, 휠체어 등은 당일 선착순으로 대여 가능하세요. 범퍼 침대는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이동 팁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북카페

하니의 TIP
제주 공항에서는 차로 50분, 중문 관광단지에서는 20분 소요됩니다. 자차 및 렌터카 투숙객은 호텔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같은 핀크스 리조트 내에 있는 골프클럽, 포도호텔, 비오토피아까지는 차로 5분 내외 걸려요.

객실 이용 팁

국내 온천 여행 추천 숙소 제주 디아넥스 호텔 아라고나이트 온천

이용객 실제후기

“일본 저리 가라 온천 퀄리티”

온천이용이 무료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착한 날 저녁, 다음 날 아침에 2번 이용했는데 만족도 높았어요. 물이 너무 좋네요. 건조한 피부가 아주 촉촉해졌습니다. 담에 또 이용하고 싶어요. – Eunji

하니의 TIP
디아넥스에 오셨다면 놓치지 말아야 하는 아라고나이트 온천!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어요. 단, 5세부터 13세 자녀는 반드시 동성 보호자와 동반 입장 해야 합니다.

천제연 폭포

제주 디아넥스 호텔 근처 명소 천제연 폭포

하니의 TIP
천제연 폭포는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폭포 자체도 근사하지만 울창한 숲과 동백나무, 선임교 다리 등도 볼만해요. 폭포는 크게 세 개로 나뉘는데, 제1폭포는 비가 온 다음 날 가시는 걸 추천해요.

중문 해수욕장

제주 디아넥스 호텔 근처 명소 중문 해수욕장

하니의 TIP
아시아 진주라고 불리는 중문 해수욕장은 호텔에서 가까워요. 차 타고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파도가 꽤 높아 윈드서핑과 수상스키, 패러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 체험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은 안전 장비를 꼭 챙겨주세요.

기타 팁

제주 디아넥스 호텔 제휴사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이용객 실제후기

“만족합니다!”

수영장과 온천이용이 자유로운 게 너무 좋았어요! 아라고나이트 온천 최고인 듯ㅜ 조식도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창가에 앉아서 호수 보면서 먹으니까 운치도 좋고요. 커피 맛있었어요! (이하 생략) – Jju

하니의 TIP
투숙객은 호텔 제휴사에서 입장료 및 음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제휴사로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피규어 뮤지엄, 조각 공원, 공룡랜드, 헬로키티 아일랜드, 카멜리아 힐, 항공우주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더 다양한 서귀포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디아넥스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