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 및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 한국어 번역판 출시 예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 및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 한국어 번역판 출시 예정

게임포커스 2020-01-23 15:28:52 신고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파이로 스튜디오(Pyro Studios)가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 디지털(Kalypso Media Digital)이 퍼블리싱하는 전략 게임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Commandos 2 HD Remaster) 한국어 번역판과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Praetorians HD Remaster) 한국어 번역판을 24일 PC 플랫폼으로 각각 소비자가격 19,800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와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는 추후 PS4로 콜렉션 패키지가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닌텐도 스위치로도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가 별도로 출시될 예정이다.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는 파이로 스튜디오가 제작한 실시간 전략 게임 장르의 교과서인 '코만도스 2'를 HD로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조작 및 UI, 튜토리얼 등 많은 부분이 현 시대에 맞는 HD로 다시 제작되었으며, 자막은 물론 인터페이스와 음성이 모두 한국어로 지원된다.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 역시 파이로 스튜디오가 제작한 실시간 전략 게임 '프레토리언'의 HD 리마스터 버전이다. 조작 및 UI 등 많은 부분이 현 시대에 맞는 HD로 다시 제작되었고, 이집트와 갈리아, 이탈리아에 걸친 로마 제국의 이야기를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즐기는 것이 가능하며, 인터페이스와 자막이 한국어로 지원된다.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 게임 특징
- HD로 리마스터된 그래픽과 새로워진 튜토리얼.
- 적의 의복과 무기를 훔치고 장대 위에 올라가서 케이블을 이용해 하강하라. 수영하고 차량을 훔치거나 적의 기지와 배는 물론 비행기에 드나들며 임무를 완수하라.
- 그린베레, 저격병, 공병, 도둑 및 스파이 등 서로 다른 기술과 전문성을 지닌 9종류의 고유 병사들을 활용하라.
-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거나 건물이나 선박, 수중에서 확대 및 축소하며 맵을 둘러보고 전황을 확인할 수 있다.
- 현실적인 날씨 효과와 밤낮에 걸쳐 9가지 환경으로 묘사된 10개의 미션을 즐겨라.
-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과 스킬, 선호 무기를 활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 지프, 탱크, 트럭, 선박 및 바주카와 화염방사기 등 2차 세계대전을 대표하는 무기들과 차량들이 등장한다.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 게임 특징
- HD로 리마스터된 그래픽의 클래식 실시간 전략 게임.
- 각각 고유의 특징을 지닌 갈리아, 이집트, 로마 3개국 군대를 사용할 수 있다.
- 갈리아, 이집트, 로마에 걸친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캠페인.
- 각각의 유닛 특성을 확인하여 군대를 구성하고, 다양한 지형과 환경을 활용하여 전투를 계획하라.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 및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