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아나운서, 왜 프리 선언 했나? '다양한 경험 때문인가? 돈 때문인가?'

김범수 아나운서, 왜 프리 선언 했나? '다양한 경험 때문인가? 돈 때문인가?'

더리더 2020-01-24 07:32:19 신고


김범수 아나운서가 화제인 가운데 프리 선언을 한 이유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1999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로 데뷔했지만 이후 프리 선언을 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선언의 이유에 대해 "아나운서로 열심히 일하다가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었다"며 고백했다. 하지만 김희철이 "몇 년 뒤에 사실 돈 때문이라고 양심 선언 했다던데?"라고 묻자 김범수는 당황하며 "그 당시에는 그랬지만 다양한 경험 때문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구라는 김범수의 프리 선언을 미리 예상했다며 "몇 번 함께 방송했는데, 내게 출연료를 물어보더라"며 "어느 정도 받는다고 얘기했더니, '얘가 그정도 받아?'하는 표정이었다. 그 때 이 양반이 조만간 나가겠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범수는 "아나운서 하게 되면 인기와 대우를 받게 된다. 처음에는 좋지만 친구들이 전문가적인 역량 키워나가는걸 보니 뒤처지는 것 같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