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사로잡은 설 극장가 코믹 히트샷 영화 '히트맨' 실관람객 입소문

온 가족 사로잡은 설 극장가 코믹 히트샷 영화 '히트맨' 실관람객 입소문

컬처타임즈 2020-01-25 11:55:00 신고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히트맨>이 전일 대비 관객 수 83.2%의 증가율을 기록,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설 극장가, 온 가족 웃긴 <히트맨>이 통했다!
<극한직업> 흥행 계보 이을 유일무이 코믹 액션 존재감 입증!
실관람객 입소문 힘입어 본격 흥행 상승세 이어간다!

▲
▲영화 <히트맨>이 전일 대비 관객 수 83.2%의 증가율을 기록하였다.(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25(토) 오전 8시 기준) 

전 국민의 새해 웃음 福을 제대로 터뜨린 영화 <히트맨>이 개봉 2일 차인 지난 23일(목), 전날 대비 48.1%의 관객 증가율을 보인 것에 이어 개봉 3일 차인 지난 24일(금) 또 한 번 빠른 관객 수 증가율을 기록, 설 극장가 최고의 코믹 기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히트맨>은 설 연휴가 시작된 1월 24일(금) 기준, 전일 대비 관객 수 83.2% 증가율을 보였다. 이는 동시기 개봉한 한국 영화 <남산의 부장들>(59.8%), <미스터 주: 사라진 VIP>(50.0%)와 비교해 가장 빠르게 관객 수가 증가한 추세로, 연일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는 <히트맨>의 남다른 흥행 저력을 확인케 한다.

특히 <히트맨>은 2020년 설 극장가를 찾은 온 가족의 웃음을 책임질 유일무이한 코믹 액션 영화로 주목받고 있어, 지난해 <극한직업>과 더불어 설 극장가의 코믹 액션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히트맨>을 관람한 관객들이 “명절에 부모님과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CGV ry***), “코믹과 감동까지.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CGV si***), “오랜만에 편하게 마음껏 웃고 나왔다”(네이버 00g**) 와 같은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은 본격 흥행 상승세를 기록해 나갈 전망이다.

설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연일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히트맨' 중에서(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컬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