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원 뚜껑으로 요리가 더욱 쉽고 다채로워지는 ‘펑션 4 어드밴스드’ 출시

포인원 뚜껑으로 요리가 더욱 쉽고 다채로워지는 ‘펑션 4 어드밴스드’ 출시

웨딩21뉴스 2020-01-27 13:00:00 신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독일 생산 프리미엄 크로마간 냄비 중 최상위 제품으로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펑션 4 어드밴스드(Function 4 Advanced)’를 출시했다.
 

사진 : WMF, 포인원(4 in 1) 뚜껑으로 요리가 더욱 쉽고 다채로워지는 _펑션4 어드밴스드 사진 : WMF, 포인원(4 in 1) 뚜껑으로 요리가 더욱 쉽고 다채로워지는 _펑션4 어드밴스드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WMF ‘펑션 4 어드밴스드(Function 4 Advanced)’는 WMF의 160여년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한국에서만 특별하게 단독으로 선보인다.

뚜껑을 닫은 채로도 깔끔하게 육수를 따라 낼 수 있는 크로마간(WMF Cromagan®) 소재의 뚜껑은 내구성이 좋고 더욱 위생적으로 조리와 보관이 가능하다.

조리 과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유리 뚜껑에 4가지 형태의 구멍이 있어 저수분 요리부터 찜, 조림 등 다양한 조리법에 따라 수분 조절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각각 다른 기능을 지닌 펑션 4 어드밴스드 뚜껑을 살펴보면, 첫 번째 구멍은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어 저수분 요리에 적합하며, 약간의 향료나 채소의 향이 가득 배어 나게 할 때 유용하다.

두 번째 구멍은 수분을 많이 증발시켜야 하는 감자나 국수 등을 삶거나 끓이고 난 후 물을 따라낼 때 편리하다.

세 번째 구멍은 수분을 약하게 증발 시켜야 하는 곡류를 삶을 때나 채반대신 내용물을 따라낼 경우에 사용하기 좋고, 네 번째 구멍은 육류 요리를 하고 난 후에 육수를 손쉽게 분리 할 수 있다.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펑션 4 어드밴스드’는 독일산 프리미엄 크로마간 냄비 중에 최상위 제품이다. 오래 사용해도 냄새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오래 사용해도 은백색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유지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진공 손잡이는 열전도를 최소화해주며, 요리한 음식을 흘림없이 깨끗하게 덜어낼 수 있는 냄비 가장자리 디자인과 내부 용량 표시 눈금은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하여 설계되었다. 이외에도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WMF ‘펑션 4 어드밴스드’는 낮은 양수냄비 20cm, 높은 양수 냄비 16cm, 20cm, 24cm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