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듣는 젝스키스… '올 포 유'부터 '제자리'까지

미리 듣는 젝스키스… '올 포 유'부터 '제자리'까지

이데일리 2020-01-27 18:30:04 신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젝스키스의 새 앨범 수록곡 맛보기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에 젝스키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올 포 유(ALL FOR YOU)’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올 포 유’를 비롯해 ‘꿈(DREAM)’, ‘의미 없어(MEANINGLESS)’, ‘제자리(ROUND & ROUND)’,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올 포 유’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한 곡으로, 공감되는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뤘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듣는 이의 귀에 계속 맴돈다. ‘꿈(DREAM)’은 몽환적인 전자 사운드 위 네 멤버의 부드러운 보컬이 인상적이고, ‘의미 없어(MEANINGLESS)’는 지나간 연인을 향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가 펑키한 멜로디와 대비돼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제자리(ROUND & ROUND)’는 신나는 업비트 템포의 곡이다. 재기 발랄한 리듬과 반대되는 쓸쓸한 메시지가 특징이다. 마지막 5번 트랙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는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 장르의 곡이다. 서정적인 가사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젝스키스의 새 앨범 ‘올 포 유’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