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저 핸드크림

#취저 핸드크림

싱글즈 2020-01-27 19:00:00 신고

#취저 핸드크림

찬 바람으로 인해 유독 거칠어진 손결. 무거워진 옷가지만큼이나 든든한, 소장 욕구 뿜뿜하는 신상 핸드 크림들.

바이레도 1996 핸드 크림 어린 소녀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

패션 포토 그래퍼 이네즈 & 비누드가 1996년 촬영한 어린 소녀의 사진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핸드 크림. 소녀의 사진은 어두운 분위기와 순수한 아우라가 공존하여 이를 블랙과 레드의 조화로 녹여냈다. 독창적인 패키지 안에 담긴 텍스처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시어버터의 강력한 수분감 또한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주니퍼 베리의 차가운 향에 크리미한 제비꽃이 섞여 이중적인 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30ml 5만5000원.

일하는 손 바를거리 H2 하루종일 고생하는 손을 위한 따뜻한 배려

현대인들은 평균 3시간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과 사무실에서 일하는 이들은 컴퓨터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손가락을 끊임없이 움직인다. 이렇게 매일을 혹사 당하고 있는 손의 쓰임을 돕기 위해 고안된 핸드 크림이 출시된다. 화학 성분은 배제하고 63.8% 유기농 병품수를 담은 것은 물론, 인공향에 민감한 이들을 위해 천연 추출물로만 싱그러운 향이 베어 나오도록 만들어졌다. 45ml 1만5600원.

G&H 너리쉬+ 핸드크림 인 더 가든 하루를 가득 채우는 보태니컬 에너지

각기 다른 3가지 텍스처와 다채로운 3가지 향을 한데 담았다. 멜팅 바닐라 버터는 따뜻한 온기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는 버터 텍스처로 건조한 손을 감싸 안는 우유 단백질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로즈 워터의 우아한 향이 두 손을 감싸는 블루밍 로즈는 히알루로산의 탱탱한 보습을 느끼기에 제격. 마지막으로 프레쉬 라임 & 레몬은 갓 딴 듯 싱싱한 과일 향을 담은 크림-젤 텍스처로 손 끝에 닿는 순간 터져 나오는 수분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30ml 2만원.

시코르 인리칭 핸드크림 행복한 기운을 담은 포근한 향

핸드 크림을 사용한 직 후에 핸드폰에 지문이 남거나 손이 미끌거리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벨벳 텍스처를 선택했다. 이는 메마른 손에 즉각적인 보습을 부여하고 탄탄한 수분 베일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 보습 성분 사이 사이에 숨어 있던 향기 입자가 손에 바르는 순간 퍼져 나와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기분까지 리프레싱 시켜준다. 5개의 컬러 패키지 중 드리미 베이지는 깨끗한 머스크 향을 표현했다. 50ml 8500원.

더프트앤도프트 허니블러썸 핸드앤네일버터 건조한 손피부를 감싸는 꿀벽 장벽

외부 유해 환경에도 쉽게 손이 손상되지 않도록 천연 보습막을 만들고 약해진 피부 장벽까지 함께 케어한다. 마누카 허니와 시어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보드라운 피부결을 만들 뿐 아니라 피부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스며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 건조한 손 피부에도 수분을 차곡차곡 전달해 손과 손등, 손톱, 큐티클까지 한 번에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더프트앤도프트 허니블러썸 핸드앤네일버터 50ml 1만1800원.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