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S] 리쌍 동시 방송복귀…길은 장모와 '아이콘택트', 개리는 '슈돌'에

[리뷰IS] 리쌍 동시 방송복귀…길은 장모와 '아이콘택트', 개리는 '슈돌'에

일간스포츠 2020-01-28 07:29:34 신고

슈돌, 아이콘택트

슈돌, 아이콘택트

힙합 그룹 리쌍의 길과 개리가 동시에 방송에 복귀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개리는 지난 2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26개월 아들 강하오를 공개했다.  아들은 아빠 이름을 묻자 '"강희건"이라고 답하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아빠의 음악적 재능을 닮아 노래하는 일상도 보여줬다.
 
오히려 긴장한 쪽은 개리. 개리는 만 3년만에 카메라 앞에 선다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을 이었다. 그는 2016년 SBS '런닝맨'을 돌연 하차하고 2017년 4월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해 10월에 득남을 알리며 방송과 멀어지는 행보를 걸어왔다. 당시 '런닝맨' 멤버들도 개리의 결혼을 몰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근황에 대해 개리는 "모든 것에서 좀 벗어났다. (출연을) 많이 고민했다"고 전했다.
 
길도 결혼과 득남 소식을 방송으로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길의 장모는 "왜 3년 전 기사로 결혼과 출산을 부인했느냐"며 서운해 했다. 또 " 우리 딸이 3년간 실종이 됐다. 집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노출을 할 수가 없다. 사위가 예쁘겠나. 안 예쁘다"며 길에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길이 가정을 꾸렸다는 말에 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는 깜짝 놀랐다. 길은 "죄송하다. 나와 내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너무 실망감을 드렸다. 정말 죄송하다"고 인사했다. 길은 3번의 음주운전으로 대중의 신뢰를 잃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그러면서 "나에 대한 여러가지 소문이 있었다. '결혼했다. 아이를 낳았다' 이런 얘기가 있었는데, 3년 전에 언약식을 하고, 2년 전에 아들이 생겼다. 주위에 아는 분들이 지금도 많지 않다"고 털어놨다.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선 "타이밍은 놓친 거다. 일단 내가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했을 때였고, 또 주위의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은 상태여서 나와 연락이 안 닿으니까 내가 아들을 낳았다는 걸 아무도 모르고 있었다. 기자분들이나 여러 매체에서 내 주위 분들에게 연락이 왔는데 당연히 아니라고 그럴 리가 없다고 말했다. 그걸 나중에 알고 나서 다시 바로 잡고 싶은데, 타이밍을 놓치니까 걷잡을 수 없었다. 축복 받으면서 결혼하고 아들의 돌잔치도 해야하는데 다 못했다"고 밝혔다.
 
길은 사생활을 공개하고 방송을 결심한 배경은 가족 앞에 떳떳하고 싶어서라고. "가족이 모두 다 같이 찍은 사진이 없다. 가슴 아프다. 올해 여름에 아내의 외할머니가 돌아가셨다. 장례식장에 사위로 자리를 지켜야 했다. 그런데 장모님이 사람들이 오니까 '나가서 차에 있어라'고 하시더라. 조문객들이 오시면 차에 가 있다가 새벽에 정리할 때 되면 들어가서 앉아 있다가, 그렇게 3일 동안 있으면서 '더이상 결혼식을 미루면 안 되겠다' 싶었다. 장모님이 떳떳하게 '내 딸이 시집갔다. 내 딸이 애가 있다. 손자가 생겼다'라고 주위분들에게 말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속내를 전했다. 장모도 "4월에 결혼식 올리면 그때 사위로 받아주겠다"며 방을 떠났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