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도 호캉스 인기 계속…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등 웰니스 여행지로 좋은 호텔

2020년에도 호캉스 인기 계속…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등 웰니스 여행지로 좋은 호텔

디지틀조선일보 2020-01-28 11:23:37 신고

기사입력 2020.01.28
  • 2020년 여행 트렌드로 ‘웰니스’가 떠오르면서 올해도 호캉스의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휴가와 동시에 신체적, 정신적 건강까지 챙기면서 힐링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호텔들도 웰니스 여행지로 자사 호텔의 시설을 부각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여행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멀리 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웰니스 라이프를 챙길 수 있다는 점도 호캉스의 인기 요인이다. 호캉스 명소로 알려진 국내 호텔들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실내에서 피트니스, 요가, 수영 등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아 겨울에도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피트니스부터 수영까지 다채로운 액티비티 선사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일상에 지친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체력관리와 활기찬 하루를 책임지는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당구장이나 VR존에서도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동절기에 온수풀로 따뜻하게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은 시원한 아라뱃길과 탁 트인 하늘이 한눈에 담기는 특별한 전망을 선사한다.


  • 최근에는 방문객의 보다 활기찬 호캉스를 위해 ‘피로회복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수페리어 더블 또는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 2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됐다. 바디보감 EMS(전기근육자극)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도 증정해 명절에 쌓인 피로를 한번에 날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산 앞바다 감상하며 힐링 즐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탁 트인 하늘과 바다의 화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을 운영하고 있다. 야외에 위치한 씨메르와 오션스파 풀은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듯한 경치를 보며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휴식을 제공한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다양한 시설과 전문트레이너를 갖춘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장이 있어 여행 중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그 밖에 실내 사우나와 천연성분 화장품과 오리엔탈 테라피로 홀리스틱 웰니스를 제시하는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로 피로를 풀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자연 친화 컨셉트로 마음까지 치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포츠강습 등 웰니스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반얀트리 브랜드 고유의 자연 친화적인 컨셉으로 디자인된 실내 수영장은 성인은 물론 영유아까지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수영을 즐기다가 베드와 자쿠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다양한 운동기구와 클라이밍을 위한 인공암벽 등을 마련했으며, 클러 옥상에 아웃도어 피트니스 공간에서는 남산의 전경이 그대로 보인다. 그 밖에도 골프장, 테니스코트, 풋살필드, 농구코트, 야외수영장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서울신라호텔,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떠나는 여행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컨셉의 야외 수영장으로 온수풀, 자쿠지, 루프탑, 카바나 등 차원이 다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 계절마다 색다른 테마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겔링스파는 스파 전문가들이 고객의 취향과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천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 실내 수영장, 체육관,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남산의 싱그러움을 가슴 가득 느낄 수 있는 조깅 코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