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인제 황태구이·황태삼합 '황태 천국'…문정동 통뼈 국물 갈비찜 '맛스타그램'

'생방송투데이' 인제 황태구이·황태삼합 '황태 천국'…문정동 통뼈 국물 갈비찜 '맛스타그램'

조이뉴스24 2020-01-31 19:00:01 신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31일 방송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강원도 인제의 황태요리 전문점, 버섯 향이 감칠맛을 더하는 통뼈 국물 갈비찜 요리집, 그리고 소박한 행복을 선사하는 손칼국수 집이 소개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인제 '3GO' 여행 편으로 꾸며진다.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황태 맛집에서는 다양한 황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주인이 직접 황태덕장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식당의 주요 메뉴는 황태구이, 황태삼합 등이다. 정식메뉴와 함께 나오는 정갈한 밑반찬도 매력적이다.

[사진=SBS]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통뼈 국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문정동의 한 식당을 찾아간다.

버섯 꽃피운 통뼈 국물 갈비찜이라는 표현답게 먹음직스럽게 큼직한 갈빗대에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노루궁둥이 버섯까지 몽땅 들어간 국물이 더해져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게 한다. 국물 갈비찜은 직접 끓여먹을 수 있다. 푸짐한 양과 입안을 감도는 감칠맛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인생분식' 코너에서는 소박함이 주는 행복, 칼국수 한그릇을 선보이는 경기도 용인 분식집을 소개한다. 국물이 압권이라는 이집의 주요 메뉴는 손칼국수와 손만두국. 혼자 먹어도 좋고, 함께 먹어도 좋은 동네 맛집이다.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