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한혜진, 뻔뻔한 고민녀 남친에 분노 "상식선에서 해결 안 돼"

'연참3' 한혜진, 뻔뻔한 고민녀 남친에 분노 "상식선에서 해결 안 돼"

엑스포츠뉴스 2020-02-04 13:22:31 신고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연애의 참견3'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 충격적인 연애담이 찾아온다.

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5회에서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팔짱을 끼고 지나가는 모습을 목격한 고민녀의 사연이 펼쳐진다.

고민녀는 같은 아파트 거주자 소모임에서 만나게 된 남자친구와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다. 서로의 집을 오가며 행복한 일상을 함께 하던 고민녀는 어느 날 남자친구의 집에서 의문의 사진을 발견하게 된다. 바로 다른 여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보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고민녀는 아파트 단지 인근에서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팔짱을 낀 채 걸어가고 있는 믿지 못할 장면을 목격했다. 이에 분노한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향해 소리를 지르며 다가갔지만 돌아오는 답은 “누구세요?”였다.

분노보다 더 큰 황당함에 빠진 고민녀는 이후 남친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고, 예상치 못한 대반전에 스튜디오는 경악으로 물들었다.

이날 프로 참견러들은 각자 의심의 레이더를 풀가동시키며 폭풍 참견을 벌였다. 복잡한 상황을 지켜보던 김숙은 인내심의 한계를 초과한 듯 “선을 넘었네. 저건 철저한 계획”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폭발시켰다.

한혜진은 “진짜 대박이다. 상식선에서 보니까 해결이 안 된다”며 뒷목을 잡으며 분노를 애써 억눌렀고, 주우재는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일이야?”라며 “얼른 결혼 접으시길 바란다”며 고민녀에게 현실을 직시할 수 있는 사이다 같은 참견을 펼쳤다.

'연애의 참견3'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