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만큼 돈이 된다"

아웃비아 컬트/RCA를 통해 7년 만의 앨범 발표로 변화구 던진 스트록스...장 미셸 바스키아 앨범 재킷 참여

컬처타임즈 2020.02.14 10:30

▲밴드 스트록스가 오는 4월 10일 7년만의 새앨범 "The New Abormal"을 발매한다.(출처/RCA레코드)
▲밴드 스트록스가 오는 4월 10일 7년만의 새앨범 "The New Abormal"을 발매한다.(출처/RCA레코드)

밴드 스트록스는 컬트/RCA를 통해 올봄 4월 10일, 7년 만의 새 앨범 "The New Abormal"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스트록스는 지난 밤 뉴햄프셔주 상원의원 버니 샌더스 대학교 집회에서 열린 공연에서 첫 신곡이자 마이크 버라코프 감독이 연출한 스산한 느낌 속의 내부를 보는듯한 음악 느낌의 비디오  "At The Door"를 데뷔시킨 바 있다. 

뉴욕 바클레이 센터에서 열리는 대규모 고향 쇼와 함께 새해에 활동한 스트록스는 오는 2월 19일 런던 라운드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연을 위해 영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The New Abnormal은 The Strokes의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며 말리부의 샹그릴라 스튜디오에서 녹음됐고 릭 루빈이 제작한 바 있다. 금번 스트록스의 앨범의 표지 작품은 장 미셸 바스키아, 버드 온 머니의 그림이다.

새로운 공식 트랙 목록은 1.성인들이 이야기하고 있다 / 2.자신없는 / 3.브룩클린 브릿지와 합창단 연결 /4.나쁜 결정 /5.영원한 여름 / 6.도어때 / 7.일요일이 그렇게 우울해지는 이유 / 8.더 이상 같지 않음 / 9.오데 투 더 메츠이며 스트록스의 첫 번째 영국 쇼는 이전에 베를린과 파리에서 발표된 쇼에 이어 올해 말 전세계에서 열리는 새로운 날짜와 축제 쇼에 앞서 열릴 예정으로 스트로크 라이브 2월 14일 베를린, DE-Columbiaale, 2월 18일 파리, FR 올림픽, 2월 19일 영국 런던 라운드하우스, 영국-워터프론트 홀, 2월 24일 벨파스트, 3월 5일 밴쿠버, BC-펩시 라이브 로저스 아레나, 3월 9일, WA-WaMu 극장, 3월 14일 로스앤젤레스, CA-The Forum 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컬처타임즈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