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뭉쳐야 찬다’ 안정환 “야구는 어떻게 했냐”…김병현 활약에 안절부절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뭉쳐야 찬다’ 안정환 “야구는 어떻게 했냐”…김병현 활약에 안절부절

스포츠동아 2020.02.16 16:15

‘뭉쳐야 찬다’ 안정환 “야구는 어떻게 했냐”…김병현 활약에 안절부절

JTBC ‘뭉쳐야 찬다’에서 김병현이 또 한 번 감독 안정환을 두 손 두 발 들게 만든다.

사이판 전지훈련 2탄이 펼쳐지는 JTBC ‘뭉쳐야 찬다’ 오늘(16일) 방송에서는 김병현을 향한 감독 안정환의 포복절도 입장 번복이 공개될 예정이다.

과거 용병으로 투입됐던 김병현은 날렵한 스피드와 실력을 자랑, 안 감독의 강력 추천으로 각종 스포츠 영웅들을 제치고 정식으로 입단했다. 그러나 이후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크한 매력을 표출하며 ‘어쩌다FC’의 말썽꾸러기 웃음 담당에 등극한 상황.

이에 오늘(16일) 안정환이 그를 강력 추천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내가 되게 입장이 곤란해“라고 능청을 부려 김병현이 이를 어떻게 받아쳤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니크 BK’의 마수 같은 매력에 걸려든 안정환의 고생길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김병현이 ‘어쩌다FC’ 실력 향상을 위한 엉뚱한 해법을 내놓자 ”너 야구는 어떻게 했냐?!“라며 폭발한 것.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에 꿀맛 같은 식사를 즐기던 현장이 모두 빵 터졌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볼터치 훈련에서도 김병현이 온몸을 내던진 불꽃 수비를 보인다. 갑자기 튀어나와 잔디밭에 내동댕이쳐진 그의 못 말리는 행동에 이를 본 전설들 역시 배를 잡고 굴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옥의 산악자전거 훈련에 나선 ‘어쩌다FC’의 극한 도전과 전설들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안정환 감독과의 개인 면담도 최초로 공개된다.

사진제공=JTBC <뭉쳐야 찬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댓글 0

0 / 300

인기 영상

스포츠동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