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종합] ‘인기가요’ 여자친구, ‘교차로’ 2월 셋째 주 1위 트로피…젝스키스-아이콘-에버글로우-이달의 소녀 화려한 라인업 #인기가요 #여자친구 #노을 #백예린 #에이프릴나은 #NCT재현 #젝스키스 #펜타곤 #아이콘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종합] ‘인기가요’ 여자친구, ‘교차로’ 2월 셋째 주 1위 트로피…젝스키스-아이콘-에버글로우-이달의 소녀 화려한 라인업 #인기가요 #여자친구 #노을 #백예린 #에이프릴나은 #NCT재현 #젝스키스 #펜타곤 #아이콘

톱스타뉴스 2020.02.16 16:57

‘인기가요’에서는 여자친구가 2월 셋째 주 1위 트로피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2월 셋째 주 1위 후보로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백예린의 '스퀘어', 여자친구의 '교차로'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컴백 무대로 걸그룹 로켓펀치와 체리블렛의 무대가 펼쳐졌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의 타이틀곡 '바운시(BOUNCY)'로 컴백을 했다. 바운시는 강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틴크러쉬 장르의 팝 댄스곡이다.

체리블렛은 7인조로 개편 된 후 처음으로 신곡 '무릎을 탁 치고(Hands UP)'를 불렀다. 베토벤 피아노 독주곡 엘리제를 위하여를 샘플링한 트랩 장르곡으로 걸그룹 AOA 지민이 작사에 참여했다. 

강남군조는 만능엔터테인먼트 강남과 울랄라세션 전 멤버 군조가 뭉쳐서 만든 듀엣이다. 강남과 군조는 '불후의 명곡'의 환상케미를 보여주면서 그 시너지로 인해 정식 듀엣 가수가 됐고 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은 가수겸 프로듀서 이루가 속해있는 프로듀서 그룹 'FAMOUS BRO와 HYMAX'가 작사, 작곡했다.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은 첫 정규앨범 'UNIVERSE: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홀)' 타이틀곡 'Dr 베베'로 컴백을 했다.

'Dr 베베'는 후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우주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배경으로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가사가 담겨있다.

또한 더보이즈(THE BOYZ)는 신곡 리빌(REVEAL)로 컴백무대를 가졌는데 타이틀 곡 '리빌(Reveal)'은 프로그래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트랙으로 더보이즈의 강렬한 변신을 담은 신곡이다.

'리빌(Reveal)'은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의 의미를 가진 울프문을 모티브로 하는데 한층 더 성숙해진 더보이즈의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마마무의 래퍼 문별이 첫 솔로 컴백 무대를 가졌는데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는 달이 태양을 가리는 일식에 빗대어 내면의 이중성을 표현한 곡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 여자친구 '교차로'가 2월 셋째 주 1위 트로피를 받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다크비(DKB), 강남군조, 더보이즈(THE BOYZ), 로켓펀치, 문별, 베리베리(VERIVERY), 시그니처, 아이콘(iKON),에버글로우(EVERGLOW), H&D,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ENOi, 젝스키스, 체리블렛(Cherry Bullet), KARD, 펜타곤등이 출연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인기 영상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