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7개 채널 생중계..전 세계서 본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7개 채널 생중계..전 세계서 본다

더팩트 2020-02-17 06:59:00 신고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방송사 SBS MTV,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 등 7개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TMA 조직위원회 제공

2월 29일 고척 스카이돔 개최, 방탄소년단-슈퍼주니어-레드벨벳-트와이스 등 초호화 라인업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2020, TMA)' 조직위원회는 17일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생중계 채널이 모두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방송사와 온라인 및 모바일 등 총 7개 채널이다.

방송사로는 SBS MTV와 최근 새롭게 개국한 라이프스타일 예능 채널 SBS FiL(SBS 필)이 생중계를 맡아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를 안방극장으로 생생하게 전달한다. 온라인 및 모바일로는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는 국내와 일본을 제외한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전 세계에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생중계한다. 일본에서는 현지 음악정보채널 엠온티비와 파라비에서 시청 가능하다.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마마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몬스타엑스, 레드벨벳(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오는 2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각 소속사 제공

전 세계 K-POP 팬들이 주목하는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화려해진 라인업, 오직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화끈한 무대 퍼포먼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전현무와 서현이 또 한 번 MC로 호흡을 맞추고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여자)아이들, 있지,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더보이즈,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및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온라인 투표가 최근 시작됐고 각각 팬앤스타,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지난달 30일부터는 '더팩트 네이버 구독&알림 이벤트'도 시행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 250명에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2매의 행운이 돌아간다.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4일 개별 통지된다.


[연예기획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