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쌍둥이 출산 근황→'살림남2' 하차 소감 [★해시태그]

'최민환♥' 율희, 쌍둥이 출산 근황→'살림남2' 하차 소감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2020-02-27 00:16:23 신고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가수 율희가 쌍둥이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율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늦게나마 인사드려요.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서 쌍둥이 출산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힘차게 회복하고 있습니당!! 그리고, 2018년 12월 부터 올해2월까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살림남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께 매주 인사를 드렸었는데요. 오늘이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아쉽기도하면서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되네요. 많은 분들께서 주신 사랑과 응원, 그리고 조언들 모두 잊지 않고 앞으로도 힘차게!! 지금처럼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율희는 "무엇보다도 가족같은 분위기로 편하게 촬영할 수 있게 해주신 살림남 모든 스텝분들께 고생하셨다고 전해드리고 싶어요. 저에게 또 이런 소중한 인연이 생길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살림남 식구분들 너무 감사해요 최고!!"라며 출연했던 예능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2'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신생아실 앞에서 쌍둥이를 지켜보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눈을 뜬 쌍둥이 아린 양, 아윤 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율희는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결혼, 아들 재율을 낳았고 지난 11일 쌍둥이를 득녀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