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사막의 정취 담은 커버 디자인 ‘코르돈 녹스’ 온라인서 선보여

크라운구스, 사막의 정취 담은 커버 디자인 ‘코르돈 녹스’ 온라인서 선보여

웨딩21뉴스 2020-02-28 22:00:00 신고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VIP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비스포크로만 판매되던 커버 ‘코르돈 컬렉션 녹스’를 온라인서 공개했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사진 : 코르돈 컬렉션 녹스

코르돈 컬렉션 녹스는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기존 베스트 셀러인 코르돈 커버 컬렉션 라인으로, 아름다운 사막의 밤에서 모티프를 얻어 제작되었다.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특유의 예술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끝없는 사막의 밤과 지평선을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힘 있는 직선의 조화로 표현해냈다.

크라운구스 베딩 디자인 담당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15 허드슨 야드, 청담 101, 갤러리아 포레 등 최상류 층의 주거공간에서 사랑받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코르돈 컬렉션 녹스를 온라인 공개하게 되었다”며

“코르돈 컬렉션 녹스는 감각적인 침실 공간을 꿈꾸는 고객님들을 위한 완벽한 베딩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르돈 컬렉션 녹스를 포함해 크라운구스의 모든 커버 컬렉션은 자체적인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지휘 아래 전 세계의 예술, 철학, 지역적 가치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다.

더불어 뮤지션, 탑 클래스 디자이너, 현대 예술가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예술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탄생시키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앞서 크라운구스는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던 베드 프레임 ‘부슈르’를 온라인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부슈르는 고급 원목 소재로 제작된 매트리스 프레임으로, 곧은 직선과 유려한 곡선의 조화를 통해 전에 없던 개성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을 탄생시켜 럭셔리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클라이언트를 중심으로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최고급 아이슬란드산 다운으로 완성된 아이더다운이불로 헐리우드 스타, 정재계 인사, 글로벌 오너 등 상류층 인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럭셔리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글로벌 5성급 특급 호텔과 손잡고 룸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크라운구스는 힐튼 호텔과 룸 패키지를 출시한 바 있다. 신규로 오픈되는 특급 호텔 룸 패키지는 탁 트인 오션 뷰와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열 네이비로 장식된 스위트룸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크라운구스는 프랑스 파티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핑크 플라워 월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뷔페 ‘Crazy in Pink’를 프로모션을 힐튼 부산과 함께 진행하며 특급호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Crazy in Pink는 오는 4월 12일까지 힐튼 부산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펼쳐진다.

이 외에도 글로벌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글로벌 앰배서더와 함께 참석한 뉴욕 패션 위크, 골든 글로브 라운지 파티 후원,

봉준호 감독이 감독상을 비롯해 4관왕을 달성한 아카데미 시상식의 91회 프리 오스카 파티 후원 등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며 럭셔리 베딩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코르돈 컬렉션 녹스, 크라운구스 힐튼 부산 룸 패키지, 베드 프레임 ‘부슈르’, 뉴욕 패션 위크, 골든 글로브 라운지 파티, 프리 오스카 파티, 호텔이불, 호텔침구,

신혼이불, 혼수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 구스베개,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이불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즈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