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어서와' 김명수, 붕어빵 첫 영접기…황홀한 맛에 '감동' [포인트:컷]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어서와' 김명수, 붕어빵 첫 영접기…황홀한 맛에 '감동' [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2020.03.26 14:36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어서와’ 김명수가 붕어빵 한 입에 묘한 감동의 찬사를 보내고 있는, ‘붕어빵 찬가’가 포착됐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에서는 김명수가 붕어빵을 입에 물고 황홀함에 젖어있는 ‘엉뚱냥의 붕어빵 홀릭’ 장면이 펼쳐진다. 극중 사람으로 변한 홍조(김명수 분)가 따끈따끈한 붕어빵을 손에 쥔 채 킁킁 향기를 맡아보는 장면. 홍조는 실험 삼아 한 입 베어 물고는 씹을수록 달콤함이 퍼지는 붕어빵 맛에 깜짝 놀라 눈이 동그래진다.

김명수의 ‘냥취저격 붕어빵 찬가’는 지난해 12월 17일 서울시 종로구에서 촬영됐다. 김명수는 리허설을 위해 포즈를 취하기 시작하면서부터 ‘고양이 눈빛’을 완벽히 구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욱이 김명수는 남다른 관찰력을 발휘, 고양이가 사물을 탐구하고 다가서는 순간을 모티브로 한 ‘엉뚱발랄’ 홍조의 매력을 오롯이 발산해 현장을 기대감으로 물들였다.

이어 김명수는 궁금하고, 경계하다가, 한 입 베어 물자마자 퍼지는 맛에 감탄하는 홍조의 감정을 오직 ‘눈빛’만으로 온전히 펼쳐냈다. 예측불허의 방향으로 요동치는 묘인(猫人)의 감정선을 차분히 따라가며 홍조를 표현하는 김명수의 열연에 현장의 찬사가 쏟아지면서 ‘특별한 고양이의 붕어빵 영접기’가 완성됐다.

제작진은 “오늘(26일)부터는 감정적인 진전이 굉장히 빨라진다. 모든 인물들의 심경에 변화가 생기고 특히 김명수가 ‘어떤 일’을 터트리면서 극적 긴장감이 촉발될 것”이라며 “과연 김명수가 어떤 상황에서 붕어빵을 쥐게 된 것일지 오늘(26일) 방송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어서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어서와’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