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아묻따’ 트위드 재킷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아묻따’ 트위드 재킷

엘르 2020.03.26 21:00

@leesiyoung38

군더더기 없는 라인의 트위드 재킷을 입은 이시영. 재킷의 길이는 짧고, 드레시한 이너웨어의 길이는 길게! 셔츠 밑단과 소매를 재킷 밖으로 내어 입어 자연스럽게 연출했어요. 엉덩이와 허벅지 라인을 살짝 가려주는 현실적인 스타일링 팁이 유용할 것 같네요.


@itzy.all.in.us

있지의 리나는 파리 여행에서 그린 컬러의 트위드 재킷으로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어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트위드 재킷을 스터드와 버클 장식의 터프한 앵클 부츠와 매치한 점이 눈에 띕니다. 재킷의 컬러 선택뿐만 아니라 슈즈 포인트까지 100점 만점이에요~.



@ireneisgood

아이린의 레터링 패턴 트위드 재킷을 보세요. 단아하고 고전적인 인상의 트위드 재킷이 요즘 느낌으로 재탄생했군요. 그녀는 크롭트 톱과 타이트한 미니스커트까지 쓰리 피스로 맞춰 입고 ‘힙’한 거울 셀카를 남겼습니다. 여러 겹 레이어드한 네크리스와 링까지 완벽하군요.


@songhaena

여유로운 핏의 화이트 트위드 재킷은 스프링 룩의 전천후 아우터가 될 수 있습니다. 데님 팬츠와 투박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신고 거리로 나선 송해나의 룩을 보면 알 수 있죠. 무엇을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화이트 트위드 재킷이면 봄 아우터 정복 완료!


@hyominnn

효민은 똑 떨어지는 직선 라인의 롱 트위드 재킷을 입고 성숙한 여인의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네요. 그녀는 트위드 재킷과 브라운 컬러의 버킨백을 매치해 클래식한 스타일의 정점을 연출합니다. 힙을 충분히 덮는 길이의 트위드 재킷은 스커트와 팬츠 모두 잘 어울린다는 사실!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엘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