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온 집사 '멘붕' 빠지게 만든 정수기 생수통 안에 들어간 강아지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온 집사 '멘붕' 빠지게 만든 정수기 생수통 안에 들어간 강아지

애니멀플래닛 2020.03.26 21:48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광경이 담긴 사진이 있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수기 생수통 안에 강아지가 들어간 사건인데요.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정수기 생수통에 들어가 있는 강아지 사진을 두고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하루는 바깥 일을 보기 위해 외출하고 집에 들어온 집사는 문 앞으로 달려와 반겨줘야 할 강아지가 보이지 않아 고개를 갸우뚱했다고 합니다.


혹시 몰라서 집안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강아지 행방을 찾아봤지만 행방이 묘연했는데요. 그때 강아지가 정수기 생수통 안에 들어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생수통 구멍이 조그만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강아지가 도저히 들어갈 수 없는데 강아지는 정수기 생수통 안에 덩그러니 들어가 앉아 집사를 빤히 바라봤습니다.


그것도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말이죠. 도대체 어떻게 강아지는 정수기 생수통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던 것일까요?


알고보니 정수기 생수통 바닥이 뚫려 있었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호기심에 그 안에 들어갔다가 생수통이 바로 세워졌고 그 안에 갇혀 버린 것이라고 합니다.


처음 봤을 때 두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광경이 펼쳐져 멘붕 빠졌었다는 집사. 장난꾸러기 강아지 덕분에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끝이 났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댓글 4

0 / 300

댓글 4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애니멀플래닛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포스트구독하기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