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갬성' 돋우는 온라인 프로젝트

패션 브랜드의 '갬성' 돋우는 온라인 프로젝트

엘르 2020-03-26 22:00:00 신고


#FerragomoTrivia

살바토레 페라가모에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물리적인 장벽을 뛰어넘고 절대 포기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프로젝트 '트리비아(TRIVIA)'를 선보입니다. #stayathome 어느 때보다 소속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한 요즘,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공동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창립자의 생애에서 가장 중요했던 순간들을 이미지와 내레이션이 조합된 게임 형태로 구현한 것인데요. 남자이자 사업가인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동화 같은 모험 스토리 속에 담긴 그의 성격과 천재성, 창의성, 호기심과 직관력 등이 잘 드러난 흥미진진한 일화와 상징적 제품 등을 퀴즈로 풀어보는 독특한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오는 4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총 5번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며, 페라가모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tories/ferragamo


#BottegaResidency

'보테가 레지던시'는 코로나 19로 인해 곳곳에 고립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힘과 긍정적인 에너지, 그리고 창의성을 전파하기 위해 보테가 베네타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입니다.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간을 빌려주고 자신들의 삶과 영혼에 영향을 준 작품과 그들의 창의성을 펼치고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인데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보테가 베네타의 내외부 인사들의 문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고, 금요일부터는 협업 아티스트의 라이브 음악, 떠오르는 스타 쉐프들의 레시피, 영화 업계가 준비한 무비 나이트 등으로 알차게 짜여 있습니다. 이 모든 프로젝트 내용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채널 외 웨이보, 라인,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보테가 베네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브랜드의 중요한 전략 중 하나로 죽 이어갈 거라고 합니다.
www.bottegaveneta.com




에디터 장수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