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종합] ‘해피투게더 (해투4)’ 한소원X홍지민X안선영X김빈우, 찐다이어터 특집…오마이걸 효정의 ‘버블팝-벌써12시’ 섹시댄스 #해피투게더 #전현무 #유재석 #조세호 #오마이걸효정 #안선영 #함소원 #홍지민 #김빈우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종합] ‘해피투게더 (해투4)’ 한소원X홍지민X안선영X김빈우, 찐다이어터 특집…오마이걸 효정의 ‘버블팝-벌써12시’ 섹시댄스 #해피투게더 #전현무 #유재석 #조세호 #오마이걸효정 #안선영 #함소원 #홍지민 #김빈우

톱스타뉴스 2020.03.27 00:30

‘해피투게더4’에서는 찐다이어터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진행으로 스페셜 MC 오마이걸 효정, 미미의 진행으로 '찐다이어터' 특집으로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이 출연했다.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오마이걸 효정은 차은우, SF로운, 레드벨벳 아이린 등 수많은 아이돌이 따라한 애교송 얌얌송의 원작자로 그 동안 벌어들인 저작권 수입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고 "분기별로 4천원이 들어 온다"고 밝혔다. 

효정은 평소 전현무와의 친분을 과시했고 조세호에게 "다이어트를 한 후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머리가 잘어울린다. 훈훈한 모습이 됐다"는 칭찬을 했다. 효정은 연습생 시절 막말을 들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이전 소속사 관계자가 자신에게 '아줌마 같다'는 말을 듣고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고 성공을 했다"라고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효정은 19금 댄스도 전체관람가로 만드는 '건전 섹시 댄스 개인기'와 아이돌 만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연습생시절부터 갈고 닦았던 체중이 3kg 적게 나오는 꼼수를 공개했다.

또한 함소원은 20년 간 48kg 체중유지의 비결을 공개했는데 18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생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 20년간의 체중 유지가 모두 깜짝 놀라게 됐다. 함소원은 과거 뚱뚱했었다고 고백하며 식이요법과 요가를 병행하며 노력을 했고 직접 요가 동작까지 선보이게 됐다. 함소원은 "잠을 자기 전에도 어차피 샤워를 해야하니까 운동을 해서 땀을 흘리고 샤워를 한다"라고 말했다. 

함소원은 "12년 전 발매한 요가 DVD를 최근 재판매하고 있다"고 하면서 " 방송에서 시어머니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데 쓰인 요가 DVD가 방송에 전파되어 다시 화제가 됐다"고 하면서 

김빈우는 최근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SNS에서 화제가 됐는데 모델시절에는 15년 동안 1일 1식 간장종지 식사를 했다고 밝혔다. 슈퍼모델 출신인 김빈우는 "나는 사실 모델이 될 수 있는 몸이 아니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하며 날씬한 몸매 이면에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김빈우는 "결혼 당시 58kg 체중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었고 임신을 하면서 21kg의 체중이 증가했는데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결혼 전 시절을 보상 받기 라도 하듯이 신랑과 먹는 즐거움을 만낏했다"고 밝혔고 최근 아침,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지 않고 저녁을 먹지 않는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김빈우는 조세호와 82년생 동갑인데 태국 클럽에서 마주친 사연을 공개했다. 김빈우는 양배추 시절 조세호와 클럽에서 마주쳤고 아는 척 하고 싶지 않아서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다고 과거의 속마음을 밝혔다.

또한 배우 홍지민은 108일 30kg을 빼고 3년 동안 유지중인데 "다이어트 후 사람들이 저를 잘 못 알아 보시기도 한다. 다이어트는 정말 과학이다"라고 말했다.

홍지민은 채소로 포만감을 채운다고 하면서 맛있게 채소요리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홍지민은 "먹는 거는 지금도 좋아한다. 술도 예전에는 3~7병을 마셨는데 지금은 3~4잔을 마신다. 좋은 쪽으로 생활 습관을 바꿔야 살이 빠진다"고 하며 열변을 토했다.

안선영은 "남편의 사업이 힘들던 시기에 남편이 힘들어하고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고 내가 운동을 하면 남편이 자극을 받을 수 있겠다고 싶어서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안선영은 "매일 새벽 5시에 헬스장에 갔다면서 마음이 변할까봐 잠자기 전에 화장실 옆에 트레이닝복을 두고 잤다"면서 "운동하기 싫어서 운 적도 있다. 내가 이걸 해서 아이돌 할 것도 아닌데 살은 왜 빼야할까 울다가 팔로워가 있으니까 인증샷 만이라고 찍고 나와야지 하는 마음으로 헬스장에 갔다"라고 고백했다.

또 안선영은 "지금은 1년 365일 중에 헬스장이 쉬는 1월 1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나갔다. 자신을 보고 남편도 남산을 뛰기 시작했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해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