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으로 뛰다

탄력으로 뛰다

맨즈헬스코리아 2020-03-29 08:00:30 신고

더욱 빠르게 달리고 싶은가? 반동을 이용하여 힘들이지 말고 속도를 높이자. 아식스 노바블라스트는 러너의 질주에 날개가 되어줄 것이다. 

장거리 러너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 가벼운 걸음 걸이다.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정통 러닝화 브랜드 아식스는 편안한 착화감과 역동적인 도약, 두 가지 요소를 실현해낸 ‘노바블라스트NOVABLAST’를 출시했다.

아식스의 노하우를 녹여 최상으로 업그레이드한 중창 소재 ‘플라이트폼 블라스트FLYTEFOAM Blast’가 오래도록 속도감 있는 러닝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다.

반동하다

노바블라스트는 러닝화 중창에 새로운 폼을 사용해 강력한 반발력을 선사한다. 통통 튀는 트램펄린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이트폼 블라스트’ 중창은 발을 내딛을 때 역동적인 에너지를 더해 러닝 시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러너들은 리듬감 넘치고 민첩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270mm 한 족 기준 무게가 258g으로 가볍다.

부드럽다

러닝화와 발이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노바블라스트는 마치 피부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메시 소재의 어퍼가 통기성을 향상해 발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필요한 부위를 안정감 있게 지지한다. 재질을 덧대거나 추가의 재봉선이 없음에도 발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 러닝의 퍼포먼스를 높인다.

단단하다

역동적인 반동을 뒷받침하는 견인력을 자랑한다. 노바블라스트는 기존의 소재보다 내구성이 두 배 향상된 ‘아하플러스Aharplus’ 고무를 적용하여 마찰에 잘 닳지 않고 잘 견디도록 더욱 강화했다.

장시간 러닝에도 밀리거나 미끄러짐 없이 지탱하여 균형을 잃지 않고 달릴 수 있게 한다. 밑창의 소재에 따라 러닝화의 사용 기한이 결정된다. 노바블라스트를 신고 더욱 멀리, 오래 달려보자.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