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 어렵나요?' 금수저 SNS스타들이 자가 격리 하는 법

'자가격리 어렵나요?' 금수저 SNS스타들이 자가 격리 하는 법

오늘의 해시태그 2020-04-02 14:55:51 신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작은 아파트 안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어쩔 수 없이 자가 격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죠. 

이에 여행 업계가 파산에 이를 정도로 여행은 꿈도 못 꾸는 상황인데요. 이런 시기에도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많은 해외의 금수저 SNS 스타들이죠.

이들의 SNS는 요즘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남다른 그들의 자가 격리 방법 때문입니다. 이들은 과연 어떤 방법으로 자가격리를 하고 있을까요?

이들은 보통 개인용 제트기를 이용해 여행을 다니는데요. 다른 사람들과 만날 일이 없기에 안전하다고 믿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마스크가 동나듯이 해외에서는 현재 휴지가 동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의 많은 SNS 스타들은 폴링 스타 챌린지에 두루마리 휴지를 대거 등장시키며 '2020년의 플렉스란 이런 것'이라는 멘트를 함께 올려둡니다.

이들은 럭셔리한 호텔방에 있거나 대저택을 통째로 빌려 이곳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프라이빗 풀이라면 아마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들의 마스크 또한 남다릅니다. 우리가 일회용 마스크를 구하기 위해 몇 시간씩 줄을 설 때 이들은 명품 마스크로 건강과 패션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악화되며 '바이러스는 빈부를 가리지 않는다'라고 알려져 있지만 이들에게는 예외인 것 같습니다. 

Copyright ⓒ 오늘의 해시태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