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거짓말' 후폭풍…韓·日 여론 냉랭→활동 '빨간불' [종합]

김재중,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거짓말' 후폭풍…韓·日 여론 냉랭→활동 '빨간불' [종합]

엑스포츠뉴스 2020-04-02 21:47:34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재중이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확진 거짓말 논란으로 국내 방송 편성 여부가 불투명해지고 일본 스케줄이 취소되는 등 후폭풍을 맞고 있다.

김재중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고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는 만우절을 겨냥한 거짓말인 것으로 드러났고,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이슈인 만큼 김재중의 기행에 대한 비난 여론이 거세졌다.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등 현지 매체들은 김재중의 행동에 실망스럽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결국 논란이 점점 더 커지자 이날 예정됐던 NHK 1 라디오 '후루야 마사유키의 팝A' 생방송 출연이 취소됐다.

또 3일 출연 예정인 아사히TV '뮤직스테이션' 역시 출연을 취소했다.

김재중 측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으며 '뮤직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출연자 명단에서도 그의 이름은 삭제됐다.

국내에서도 김재중이 출연한 라이프타임 '트래블 버디즈' 마지막 회 감독판을 앞두고 논란이 커지면서 편성 여부가 불투명해진 상태다. '트래블 버디즈' 측은 2일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편성 여부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논란 이후 김재중은 자신이 한 거짓말로 인해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두 차례 사과의 뜻을 전했지만 여론은 여전히 냉랭하기만 하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방송가에서도 그를 외면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활동이 중단된 만큼 당분간 활동 복귀는 어려울 전망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