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 달 살기를 이루다

제주 한 달 살기를 이루다

올스테이 2020-04-03 14:55:16 신고

오션뷰 제주 게스트하우스 | 우리 모두의 버킷리스트, 제주도 한 달 살기 ! 위치도 좋고, 뷰도 좋고, 가격도 착한 게스트하우스를 함께 알아보아요!

제주도 한달살기 게스트하우스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반복된 일상에 무언가 변화가 필요한 날 있지 않나요? 그럴 때면 전 도시 한 달 살기를 하곤 했어요. 오늘은 바다가 있어서 답답한 마음까지 시원해질 제주도 오션뷰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해드릴게요.


제주 오션뷰 게스트하우스 BEST 5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 외관

한 달 살기 할 때 숙소를 투어하거나 한 곳에만 머무는 여행객이 있죠. 여기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는 이태리요리쉐프가 운영하는 숙소라서 파티가 매일 열려요. 맛이 좋아서 재방문율이 높다죠? 아마 하루만 머물려다가 며칠 더 머무를지도 모르는 게스트하우스예요. 파티에서는 랍스타랑 딱새우찜을 메인으로 각종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게스트하우스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 객실

거실에 앉아 있으면 애월 바다가 보이고, 2층 침대에서 바다와 각종 묘목들이 보여요. 공용공간에 비밀의 공간처럼 만화책방이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어요. 침대 옆에 콘센트가 있어서 뒹굴뒹굴하기도 좋고, 침구도 깨끗하고 편안하며 바디워시, 컨디셔너, 샴푸 등 샤워용품이 구비되어 있어요. 만약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걸 좋아하신다면 바람이머물다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해요.

제주공감 게스트하우스

입구에서 슬리퍼로 갈아신고 숙소로 들어가시면 돼요. 입구에서부터 깔끔함을 보이는 이곳은 제주도공감게스트하우스예요.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1층은 남자 전용 2층은 여자 전용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도미토리방인데 좁은 느낌 없이 넓고 깔끔한 구조예요. 드라이기, 빗, 고데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샴푸까지 있어요.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게스트하우스 제주공감 게스트하우스 객실

공감게스트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일몰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아닌가 싶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 걸어서 가기에도 좋고, 마당엔 해먹이 있어서 쉬기에도 좋아요. 조식으로 토스트, 계란, 햄, 주스 등이 있어요. 따로 파티가 있기보다 각자 먹을 것을 사 들고 와서 먹는 분위기이고, 자유롭게 선택하면 되어서 쉬고 싶은 여행객은 쉬면 돼요. 원하면 바비큐도 구워 드실 수 있어요.

돌담에 꽃 머무는 집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게스트하우스 돌담에 꽃 머무는 집 객실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조용하게 쉬고 싶으신 여행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숙소예요. 도미토리룸과 1인실, 2인실이 있는데, 1인실엔 푹신한 침대와 책상, 냉장고가 있어서 편하게 쉬실 수 있어요. 침대는 참나무, 문은 삼나무로 만들어 은은한 나무 향이 나요. 베란다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고, 마당엔 해먹이 있어요.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게스트하우스 돌담에 꽃 머무는 집 객실 전망

조식으로 토스트, 계란 등이 제공되는데, 유기농 채소로 만든 샐러드에 직접 만드신 잼이에요. 1층에 사장님이 운영하신 카페가 있고, 책도 있어서 내 집처럼 편하게 머물고 싶으시다면 돌담에 꽃 머무는 집을 추천해요.

섬게스트하우스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게스트하우스 섬게스트하우스 객실

천지연 폭포 근처 서귀포 미항 바로 앞 건물에 있어서 오션뷰 전망을 보실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예요. 서귀포항 근처라 바다 전망도 보이고, 이중섭거리랑도 가까워서 시내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파티가 없고, 소등이 11시라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어요. 로비 쪽에는 제주 여행 정보가 담긴 팜플렛이 있어요.

2019년 1월에 리뉴얼해서 객실은 깔끔해요. 방에 냉장고와 옷걸이가 있고, 흰 베드와 흰 베개로 깔끔하게 정리된 객실을 볼 수 있어요. 방마다 TV와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어서 오래 머무시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특히 테라스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바다 전망을 보면 힐링 그 자체! 샤워실에 드라이기, 고데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등도 있고, 공용 주방에서 아침에 먹을 수 있는 토스트, 차, 커피 등도 있어요.

빅썸 게스트하우스

제주 감성 풍기는 오션뷰 게스트 하우스 BEST 5 한달살기 좋은 게스트하우스 빅썸 게스트하우스 외관

리조트에서 게스트하우스로 리모델링한 빅썸 게스트하우스예요. 게스트하우스인데도 풀장이 있고, 도미토리여도 2층 침대가 아닌 다 각 1층 침대가 있어요. 방마다 테이블이 있고, 전 객실 오션뷰를 볼 수 있답니다.

빅썸 게스트하우스는 숙박비가 저렴한 대신, 1차 파티는 꼭 필수로 참여해야 한다고 해요. 파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천하지 않지만, 사람들과 친해지는 자리를 어색해하지 않는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매일 흑돼지 바비큐와 다른 안주를 드실 수 있거든요. 낮에는 바다를 보고, 수영장에서 수영하다 저녁에 흑돼지 먹으며 사람들과 친해지는 자리를 원하신다면 빅썸 게스트하우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낮에는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더 다양한 제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송다혜 에디터 사진, 올스테이, 돌담에 꽃 머무는 집 공식 카페,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